2021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 출시!

방송 연예 핫이슈|2021. 3. 2. 18:40

 


2021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 출시! 

 

 

올해도 어김없이 2021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 출시 소식이예요.

 

너의 하루도 달콤해지길 바라. 나와 같이.

 

슬로건이 넘 달달하지 않나요?! ㅋㅋㅋ 달달한 화이트데이 상품이 출시된다는 소식인데요 발렌타인데이에 이어서 한 달도 되지 않아 화이트데이에 이제 곧 벚꽃 MD까지. 기대되는 MD. 소식이 너무 많네용 +_+ 

 

그래서 그런지 이번 2021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 는 좀 간소화된? 단출한? 느낌인데요 총 5종류 정도.. 출시가 되는 것 같아요. 살짝 아쉬움이 느껴지도 하지만?? 과연 얼마나 사랑스럽고 예쁘게 나올지는 좀 기대가 되기도 하네요. 

 

2021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인 마카롱 스태킹 컵 세트는 컵이 총 4개 들어가 있는데 마카롱처럼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눈에 띄네요. 보기엔 플라스틱 컵 같은데... 피크닉 가거나 캠핑 갔을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번 2021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는 마카롱이 주 컨셉인가봐요. 제품 이름에 마카롱이 많이 들어가 있네용. 플라스틱 텀블러인데 어깨끈과 슬리브가 포함되어 있는 제품이예요. 간편하게 메고 다닐 수 있게 만든 텀블러인 것 같은데 색감이 마카롱 여러개 섞어놓은 것처럼 사랑스러운 컬러감이 가득!!! 

 

 

화이트데이에 베어리스타가 빠지면 섭하죵?! ㅋㅋㅋ돔 형태의 워터보틀이랍니다. 역시나 핑크가 주 메인 컬러로 들어가 있는데 뭔가 아기자기 사랑스러워 보이네요. 애기 물병으로 쓰면 넘 예쁠 것 같은 누낌적인 누낌. ㅋㅋㅋ

 

그리고 달달한 느낌의 보온병도 2021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랍니다. 역시나 메인 컬러는 핑크!! 달달한 과자집이 귀엽게 들어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달달한 느낌이!! ㅎ 정말 화이트데이 MD답게 넘 사랑스럽고 예쁨이 가득하네요. ㅎㅎ

 

 

그리고 눈에 띄는 마카롱 버킷백!! 요즘은 스타벅스에서 MD만들 때 가방도 은근히 많이 만드는 것 같아요. 아기용품 가방이나 다이어리처럼 간단하게 챙겨담기 좋은 넘 사랑스러운 느낌의 가방이예요. 귀엽게 참장식까지 달려있구. 입구에 부드러운 털장식이 있는데 이건 자꾸만 손이 갈 것 같은 부드러운 느낌이네용!! ㅎㅎㅎ 

 

이렇게 올 2021 스타벅스 화이트데이 MD는 이정도로 출시가 되는 듯 한데 넘 궁금해지는 1인이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