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 방법

꿀팁대방출|2020. 12. 11. 14:23

 


 

날이 추우져서 그런지 집에서 보일러를 틀게 되는 일이 종종 있는 것 같아요. 저도 외출하고 집에 오면 가장 먼저 보일러부터 틀게 되는데 추웠던 바깥의 온기가 실내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지는 게 싫어서 얼른 보일러를 틀게 되는 것 같아요. 그런데 겨울 필수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보일러가 갑자기 작동을 안하거나 이상이 느껴지면.. 그것만큼 난감할 때가 없죠. 

그래서 오늘은 보일러 중에서도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 방법을 확인하기 위해서 일단 홈페이지로 접속을 했는데 익숙한 얼굴이 똬앟!!! ㅎ 요즘은 진짜 미스터 트롯이 대세인 것 같아요. 게다가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하는 광고에는 대부분 미스터 트롯 출신이 모델을 많이 하고 있는데 그도 그럴것이 워낙 인기도 많고 인지도와 호감도까지 고루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ㅎ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는 서비스 정책을 마련하고 있더라구요. 통합콜센터는 물론 전국에 8곳의 서비스센터를 두고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서비스망을 구축하여 운영 중이며 서비스 요금 제도를 실시하고 있기 때문에 지점마다 다른 서비스 가격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 요금으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답니다. 

 

 

 

 

 

서비스 요금은 부품비, 출장비, 기술료 등 세분화 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되는 고장에 대해서는 무상수리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유상수리에 대해서는 보증기간이 경과된 경우나 설치 이후에 고객의 부주의에 의한 고장, 개조 등으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이나 전원및 접속 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은 모두 유상 수리에 포함이 된다고 하네요. 

 

 

 

 

 

대성셀틱 보일러 무상보증기간은 가스보일러는 최대 3년 기름보일러와 전기보일러는 2년 등으로 보통 1~3년의 무상 서비스 기간을 제공하고 있답니다.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를 진행할 수 있지만 as신청 접수를 인터넷으로도 가능하답니다. 하지만 인터넷 접수의 경우 바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 시간이 조금은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직접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as를 신청하거나 대리점 위치를 확인해서 대리점으로 직접 연락을 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를 위해서 대리점 조회는 지역별로 가능하며 대리점 조회가 가능한 링크는 아래에 추가해부도록 하겠습니다. 

 

http://www.celtic.co.kr/?act=store.store&ch=customer#none

 

대성쎌틱에너시스(주)

국내 최초 가스보일러 전문 제조사,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캐스케이드, 온수매트, 온수기

www.celtic.co.kr

 

 

 

 

보일러 같은 경우는 직접 가지고 방문을 할 수가 없기 때문에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를 통해서 직접 접수를 해볼 수가 있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577번이며 운영은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시까지이기 때문에 이 시간에는 연결이 어렵다고 하네요. 

 

이렇게 오늘은 대성셀틱 보일러 고객센터 as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를 포스팅 해보록할께요. 다른 포스팅들도 재미있게 보아주세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