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홀케이크 추천

꿀팁대방출|2020. 12. 9. 13:59

 


 

연말이 다가왔음을 느끼는 여러가지들이 있는 것 같아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이러한 분위기가 조금은 덜할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연말까지는 되도록이면 약속이나 모임을 자제해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답답하지만 나를 위해서 그리고 모두를 위해서 조금은 미뤄둘 필요가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그렇다고 연말 분위기를 안 낼 수는 없잖아요?! ㅎ 연말하면 무엇이 생각나시나요! 저는 여러가지 것들 중에서도 스타벅스 홀케이크가 떠오르는데요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나오는 홀케이크이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과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할 때에 예쁜 케이크 하나에 촛불 켜놓고 한 해를 되돌아보는 것도 참 의미있는 일인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홀케이크 추천을 한 번 해보도록 할께요. 

 

 

 

 

 

2020년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총 5종류가 나왔답니다. 작년에는 하겐다즈였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만들었었는데 인기가 엄청났죠! 바로 매진! ㅋㅋㅋ 근데 올해는 콜라보는 안하고 모두 스타벅스에서 자체 제작한 스타벅스 홀케이크가 나왔네요.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기간 : 2020년 12월 1일 ~ 12월 17일(17일간)

스타벅스 홀케이크 수령기간 : 2020년 12월 21일 ~ 12월 25일(5일간)

스타벅스 홀케이크 예약방법 : 스타벅스 어플 내 사이렌 오더 이용 

스타벅스 홀케이크 증정혜택 : 음료 e쿠폰 2장 + 베어리스타 양초 

 

올해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이렇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요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일반 케이크전문점처럼 매장에 가서 케이크 주세요!!! 한다고 받을 수 있는게 아니고 미리 예약 기간에 예약을 하면 사전 예약된 수량에 맞춰서 제작 후 수령기간 내에만 수령이 가능한 시스템이랍니다. 

한마디로 스타벅스 맘대로인 시스템인거죠?!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스벅의 노예인 저는... 시키는 대로 합니다... ㅜㅜ ㅋㅋㅋㅋ 그렇다면 세부적으로 어떠한 스타벅스 홀케이크가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블랙 초콜릿 케이크 

 

새까만 블랙 코코아 케이크 시트에 진한 블랙 가나슈 크림을 이요해서 성탄절의 고요한 밤을 떠오르게 만드는 진한 초콜릿 케이크랍니다. 보기만 해도 굉장히 진하고 달콤해 보이는 케이크네요. 초코케이크는 사실 호불호가 있는 편이라서... 게다가 디자인이 살짝 심플.. 심심한 느낌이라서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라고 하기엔 살짝 아쉬움이 있는 것 같아요. 

 

 

 

 

산타 벨벳 케이크 

 

레드 벨벳 시트에 블랙 코코아 시트를 겹겹이 쌓아올리고 그 사이에 진한 치즈 크림을 더한 베어리스타 산타 크리스마스 홀케이트인데요 보기만 해도 넘넘 귀욥고 크리스마스가 당장 눈 앞에 와 있는 그런 느낌이 드는 케이크네요. ㅎㅎ 어른들 보다는 아이들이 더더욱 많이 좋아할만한 케이크가 아닌가 싶어요. 

 

 

 

 

슈크림 트리 바움쿠헨 

 

한 겹 한 겹 구워서 올린 바움쿠헨안에 바닐라빈을 넣은 슈크림에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를 넣은 크리스마스 트리 형태의 바움쿠헨 케이크인데 비주얼은 제일 합격!! ㅎㅎ 넘 예쁜 것 같아요. 바움쿠헨은 독일에서 많이 굽는 케이크 종류인데 단면이 나무의 나이테와 비슷해서 바움쿠헨을 우리나라 말로 하면 나무 케이크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살짝 패스츄리를 연상하면 쉬울 것 같은데요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제일 기대되는 홀케이크인 것 같아요.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 

 

딸기를 듬뿍 올린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치즈케이크인데요 사실 요 디자인과 맛은 매년 나오고 있지만 그만큼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것 같아요. 보기만 해도 상큼상큼한 비주얼이 너무 탐나는 뇨석이라고 할 수 있는데 스타벅스 특유의 치즈케이크 진듯함이 기대되는 케이크랍니다. 

 

 

 

 

화이트 밀크 케이크 

 

우유와 계란 흰자 연유를 넣어서 만든 새하얀 케이크 시트에 우유 생크림에 화이트 펄 초콜릿을 올린 생크림 케이크인데 디자인이 살짝 밋밋해..보이지만 사실 제일 기대되는 건 요 화이트 밀크 케이크인 것 같아요. 저는 스타벅스 생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서 좋아하는 편인데 은근 생크림 케이크가 잘 없어서.. 아쉬웠는데 생크림이 듬뿍 들어간만큼 그 맛이 너무너무 기대가 된답니다. ㅎㅎㅎ 

 

 

 

 

 

스타벅스 홀케이크는 오직 모바일 어플로만 가능한데요 원래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서면으로도 가능했지만 올해는 사이렌 오더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스타벅스 홀케이크 주문하는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핸드폰에서 스타벅스 어플을 다운 받아서 깔아주세요. 로그인을 하고 나면 메인 화면에 사이렌 오더라고 보이는데 클릭해주신 다음 전체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오른쪽 상단에 홀케이크라고 메뉴가 있을텐데요 역시나 클릭해주세요. 그럼 위에서 보았던 스타벅스 홀케이크 리스트를 쭈루륵~ 볼 수가 있답니다. 여기서 주문하고자하는 케이크를 선택한 다음에 주문을 해주면 되는데요 수령날짜와 수령매장을 잘 선택해야 해요. 자칫 잘못 선택하면 정해진 날짜나 장소에서 픽업이 불가능 할 수 있거든요. 

그럼 맛있고 예쁜 스타벅스 홀케이크로 올 한 해 뜻길게 마무리하시길 바랄께요 :)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