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가방 서머레디백 재고 수량 조회 얼른 겟!!

알쏭달쏭한것들|2020. 6. 16. 14:17


 

트랜드를 늘 발빠르게 앞서가는 스타벅스라서 그런지 올해 프리퀀시 아이템 때문에 정말 전국이 들썩 거린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신문 기사나 글에서 접해서 아시겠지만 스타벅스 서머 레디백을 받기 위해서 커피를 버리고 레디백만 가지고 간다거나 커피를 집에 모셔두고 레디백을 차지 하기 위해서 고군분투 하는 다양한 프리퀀시 채우기 꿀팁 등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들으셨을텐데요 그만큼 이번 스타벅스의 프리퀀시 상품이 많은 사람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특히나 스타벅스 레디백 핑크는 여성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면서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는데요 사실 저도 첨에 이미지 사진이 나왔을때 스타벅스 레디백 핑크는 넘 이쁘다 갖고 싶다라고 생각을 하긴 했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저와 같은 마음일거라고는... 생각을 못했어요. ㅜ ㅋㅋㅋㅋ 진짜 엄청난 인기가... 

 

 

그래서 실제로 매장에는 스타벅스 레디백 핑크의 재고를 구하기가 정말 어렵답니다. 소량만 매장으로 입고되는 것은 물론 입고가 되더라도 오전에 일찍 온 사람들이 가져가기 때문인데요 실제로 매장에서 근무하시는 분들도 언제 얼마만큼의 수량이 들어오는지 정확히 알 수 없는 랜덤게임이라서 정확하게 얘기를 못한다고 해요. 

뭔가 스타벅스 본사의 농간에 놀아나는 그런 느낌이긴 하지만 그래도 어쩌겠어요. 스타벅스 레디백이 이렇게 제 눈에 예쁜 걸요 ㅠㅠ 

 

 

스타벅스 가방 중에서도 저는 요 핑크가 진짜 눈에 쏙 들어오더라구요. 정식 명칭은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 핑크인데 그냥 스타벅스 가방 스타벅스 서머백 이렇게 부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매장에 가면 심심치 않게 스타벅스 가방 언제 들어오나요? 언제 재고가 있나요? 라는 이야기를 심심치 않게 들을 수 있는데 저도 몇 번 매장에 가서 직접 문의를 해보았는데 만족할만한 답변을 받은 적은 없는 것 같아요 ㅠ

 

 

스타벅스 가방 레디백은 사이즈는 작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이어리가 들어가고 텀블러 들어가고.. 그 정도.. 두께감이 좀 있어서 가벼운 짐이나 화장품 정도.. 담기에 괜찮을 사이즈 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화장품 가방으로 쓰면 넘 귀여울 것 같은 스타벅스 가방이긴 하네요. 게다가 핑크색이라니 +_+ 완전 취향저격이잖아요!! 

 

 

게다가 일반 캐리어처럼 구조가 똑같아서 한 쪽은 망사 지퍼가 있네요. 그래서 물건을 구분하기에도 좋으니깐 진짜 여름 같을 때 가볍게 1박 2일 갈 용도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 느낌이예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잘 나와서 커피 17잔 마시고 공짜로 받기엔 과분한(?)상품의 퀄리티인것 같아요. 그래서 아마 많은 분들이 이렇게 관심을 가지는 거겠죠?! 그래서 그런지 리셀러나 온라인 중고장터에서 10만원에 가까운 금액이 판매가 되기도 하는데... 과연 그만한 가치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암튼 그 만큼 한정판의 매력을 스타벅스 레디백이 충분히 가지고 있기 때문이겠죠?!

 

또한 스타벅스 레디백은 핑크 컬러 뿐만 아니라 그린 컬러도 있어요. 

 

 

그린 컬러는 핑크 컬러에 비해서 좀 덜 주목을 받았지만 사실 실물로 보고 그린에 반한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린이 딥한 그린이라서 고급스러움이 진짜... 뿜뿜!!!! 

 

 

특히나 퀄리티가 좋다보니 색감이 더욱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손잡이는 물론 지퍼나 .. 어디하나 그렇게 저렴이 티가 안나서 좋은 것 같아요. 사실 사은품이랍시고 저렴이로 만든건 받아도 막상 쓰지도 못하고 활용도 없이 집에 그냥 모셔만 두다가 결국 버리게 되잖아요. 

 

 

하지만 이렇게 좋은 퀄리티라면... 매번 스타벅스 갈 때마다 레디백이 품절이라서 저는 계속 노리고 있지만 언제끔 재고를 득템할 수 있을지... ㅜㅜ 

 

실제로 스타벅스에서는 고객문의가 너무 많아서 그런지 스타벅스 어플안에 스타벅스 서머백 수량조회를 할 수 있게끔 해두었는데요 매장이나 지역별로 검색이 가능하답니다. 그래서 검색을 해보고 방문을 할 수 있으니 헛걸음 하지 않을 수 있겠죠?!

 

 

하지만 저는 거의 매일 스타벅스 가방 재고를 확인하고 있지만 ㅜㅜ 체어는 비교적 재고가 많지만 스타벅스 가방은 ㅜㅜㅜ 늘 재고가 없어요. 언제쯤 재고에 숫자가 나와 있는 걸 볼 수 있을지... ㅜㅜ 얼른 보고 싶다 스타벅스 서머레디백아... ㅜㅜ ㅋㅋㅋㅋ

 

스타벅스 가방 서머레디백 재고 수량 조회 얼른 겟!!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