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md 서머 md 6월 9일 출시! 궁금해!

알쏭달쏭한것들|2020. 6. 9. 00:52


 

 

벌써 날이 더워요. 무지 덥지 않나요?! 저는 오늘 낮에 바깥 외출을 하면서 깜짝 놀랐어요. 아니 어떻게 날이 이렇게 벌써부터 더워질 수가 있는거죠?! 벌써 이렇게 더우면 한 여름엔 어쩌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렇게 더운 날이 벌써부터 시작되는 느낌이지만 그보다 한 발 앞서서 스타벅스 md 여름 md 출시 소식이 들리더라구요. 

스타벅스 공식인스타에 뜬 사진을 보고 바로 저장각!! ㅋ 아니 저 훈훈한 스멜을 풍기는 저 분은 늬긔~ ㅋㅋㅋ 

 

 

본격적으로 더워지기 전에 

본격적으로 준비한 여름 시즌 MD 라인업 공개! 

시원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보태니컬 무늬와 

볼드한 그래픽으로 디자인된 여름 시즌 한정 MD. 

 

 

여름에 어울리게 시원시원한 컬러감은 물론 무늬까지 사용을 하다보니 보고만 있어도 느껴지는 청량감이란. 게다가 스타벅스 특유의 여리여리한 감성까지 놓치지 않았다긔요!! 게다가 올해는 여름하면 대세이자 이제는 빼놓을 수 없는 소재인 라탄까지 사용했기 때문에 스타벅스의 트랜디함이란.. 역시 인정각?! 

그렇다면 올 스타벅스 여름 md 서머 md는 과연 어떤 제품들이 있을지 몇몇가지 좀 살펴볼까요?!

 

 

서머 사이렌 글라스 피쳐. 무려 1200ml예요. 콜드브루 필터 팩을 추출할 수 있는 글라스 재질인데 요건 여름에 피크닉이나 캠핑갈 때 커피 담아가면 넘넘 시원하게 즐기기에 좋을 것 같아요. 

 

 

여름스럽게 여름 잎사귀들을 모티브로 많이 사용한 스타벅스 여름 md인데 그래서 텀블러에도 그 디자인을 빼놓지 않았어요. 고리가 달려 있어서 휴대하기에도 넘 좋을 듯 하네요. 

 

 

히비스커스 꽃은 많이 들어보긴 했지만 실제로 어떻게 생겼는지 몰랐는데.. 살짝 무궁화와 닮은?? 그런 꽃 모양인 것 같아요. 스타벅스 특유의 여리여리한 감성이 느껴지는 게 요것도 넘 이뿐 것 같아요. 플라스틱 재질이라서 가볍게 휴대하기엔 더 없이 좋을 듯 하네요. 

 

그리고 이번 스타벅스 여름 md 서머 md의 가장 최애!!이자 가장 실물이 궁금한 제품!!! 바로 라탄을 이용한 라탄 글라스 워터 보틀이예요. 용량이 좀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암튼 불투명한 글라스 재질에 라탄으로 만들어진 슬리브가 여름하고 찰떡으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이건 실물 나오면 젤 먼저 보아야 겠어요! 

 

 

 

게다가 워터보틀에만 라탄 있으면 아쉬우니깐 글라스에도 핸드 라탄으로. 올 스타벅스 여름 md는 확실히 시원함이 강조된 게 실제로 어떤 디자인으로 어떻게 나왔을지 넘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6월 9일 출시라고 하니 총총총 스타벅스로 달려가보아야겠어요. ㅎㅎㅎ

 

스타벅스 여름 md 서머 md 6월 9일 출시! 궁금해!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