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적립방법 올해는 서머체어!

알쏭달쏭한것들|2020. 5. 11. 13:38

 


 

 

무얼 선택할지는 좀 더 볼까요...?^^ 

 

 

스타벅스에서 드디어 2020 썸머 이프리퀀시가 오픈이 되었네요!! 매 년 여름과 겨울에 한 번씩 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서 상품을 증정하고 있었는데요 상품에 대한 퀄리티가 매년 발전하고 있었기 때문에 사실 올해는 어떠한 프리퀀시 선물이 나올까!!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했었는데요 

2018 홀리데이 매트

2019 서머 스테이 킷, 비치타올

2020 은?!!!

바로 스타벅스 서머체어!!!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적립!! 올해는 서머체어랍니다. 보기만 해도 청량감과 시원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요즘은 캠핑이 대세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캠핑대세가 많은데요 캠핑카를 렌트하거나 혹은 구입해서 이용하는 것은 물론 본인이 원래 가지고 있던 차를 캠핑용으로도 정말 많이 개조를 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러한 캠핑용 의자하나쯤은 필수겠죠?! 

 

 

특히나 굳이 캠핑을 가지 않는다고 해도 요즘 한강이나 사람들이 풀밭에 모여 있을 수 있는 곳이면 텐트는 물론 이런 체어 하나쯤은 쉽게 볼 수 있잖아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적립으로 받은 서머체어라면 시선집중!! 넘 이쁘겠죠?!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건 물론 넘 이뻐서 아마 금방 금방 조기 매진이 되지 않을까 걱정아닌 걱정이?! ㅋㅋ 빠르게 겟 해야 할 것 같아요.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적립방법은 2020년 5월 21일부터 2020년 7월 22일까지이며 미션 음료 2잔을 포함해서 총 17잔의 음료를 마시면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적립 완료!! 스타벅스 서머 체어 혹은 서머 레디 백 중 택 1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서머 체어 인기가 장난 아니지 않을까 싶어요. ㅋ 

물론 위의 증정은 선착선으로 조기 소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스타벅스로의 방문이 겟 할 수 있는 방법이라지요!! ㅋ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적립에 따른 스타벅스 서머 체어는 총 2가지 컬러로 나온답니다. 스카이와 그린 이렇게 2가지인데 개인적으로 스카이가 예뻐보이지만 그린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게 여름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인 것 같아요. 

 

 

캠핑카 앞에서 스타벅스 서머체어 꺼내두고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다 보면 넘나 행복할 것 같네요 ㅜㅜ 더구나 남자 모델 같은 분이 옆에 계신다면...............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긴 하지만 퀄리티가 굉장히 좋아보여서 실제로 어떻게 나왔을지 엄청엄청 궁금해요. 

 

 

스타벅스 로고가 딱!!! 있어줘야 또 제 맛이죠잉?! ㅋㅋㅋㅋ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올해도 드디어 오픈이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증정품이 꽤나 매력적이라서 저는 최대한 빠르게 모아서 꼭 서머 체어를 쟁취해보고 싶네용. ㅎㅎ 

 

 

또한 최근에 추가된 정보에 의하면 오렌지 컬러가 썸머 체어로 뒤늦게 오픈이 되었는데요 좀 더 얌전한 느낌을 주는 컬러감인 것 같아요. 

 

 

아빠가 쓰면 참 예뻐보이는 색감의 썸머체어네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따뜻하고 훈훈한 기운이 뿜뿜! ㅋ 

 

 

올해 스타벅스 서머 프리퀀시는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서 무얼 선택해야할지 진짜 고민 고민 ㅋㅋㅋ

 

 

게다가 진짜 저의 마음을 흔들어 놓은 +_+ 스타벅스 썸머 레디 백 +_+ 꺄앗!! 이럴수가... 이렇게 예쁠 수 있는 건가요?? 이건 진짜 소장각인 것 같아요... !!! 

 

 

아담한 사이즈의 캐리어인데 화장품이나 1박2일의 정말 가벼운 여행에 제격일 것 같은 사이즈예요. 진짜 넘넘 예쁜 색감과 디자인까지 ... 이건 진짜 포기할 수가 없네요 ㅜ 

 

 

 

또한 스타벅스 썸머 레디백은 핑크 컬러와 그린 컬러 이렇게 2가지로 출시가 된다고 하네요. 그린 컬러는 좀 더 트래킹에 어울릴법한 그런 컬러감인 것 같아요. 또한 요런 딥한 그린 컬러감이 주는 안정감과 세련됨을 좋아하는 분들도 요즘은 참 많은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선택의 폭도 넓고 무얼 선택하든 실패할 것 같지 않은 넘나 예쁜 것들이 많아서 사실 엄청나게 기대중이예요. ㅋㅋㅋ 얼른 실물이 공개가 되어서 실제로 보고 싶은데... 아직은 좀 더 기다려야 한다는 점 !!! 

 

 

매년 스타벅스에서 e프리퀀시 적립을 통해서 예쁜 증정품을 겟 할 수 있었는데 매 년 만족스러웠지만 올해는 특히나 더 기대가 되는 서머체어이기 때문에 함께 겟해보아용 ㅎㅎ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적립방법 올해는 서머체어!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