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구매방법

꿀팁대방출|2020. 5. 7. 19:13


 

 

우리나라 3대 백화점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은 은근히 없는 듯 하면서도 꽤나 지점이 있어서 생각보다 자주 가게 되는데요 특히나 최근에 신설된 현대백화점의 경우는 으리으리한 인테리어와 각종 브랜드들의 입점으로 인해서 오히려 찾아서 갈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게 바로 현대백화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상품권을 주고 받을 때 은근히 현대백화점 상품권 또한 자주 주고 받는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구매방법에 대해서 한 번 정리를 해보았어요. 현대백화점 상품권이라고 해서 현대백화점에서만!! 사용할 것 같다고 생각하는 건 노노노!! 의외로 사용처가 많기 때문에 알아두었다가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래요! 

 

 

일단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종류는 최소5천원부터 최대 50만원까지 다양하게 있어요. 일반적인 백화점 상품권의 종류와 비슷한 것 같네요. 근데 디자인이 뭔가 현대 스러운.. 느낌은 아닌 것 같은데.. 현대백화점 상품권이었네요! ㅎ 

 

 

현대백화점 상품권 구매방법은 현금 및 법인카드로 구입이 가능한데 법인카드로 구입을 원할 때는 본인만 가능하며 방문할 때에 본인의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이 필히 있어야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상품권은 현금화할 수 있고 또 상품권깡 등 다양한 부작용 때문에 구매에 대해서 여러가지 조건들이 좀 붙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제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는 쇼핑, 호텔, 외식, 문화, 레저, 골프, 건강검진 등 의외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그 중에서도 쇼핑은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의 꽃!!이라고 할 수 있죠!! ㅎ 현대백화점은 물론 온라인몰 그리고 한섬이나 리바트 직영점에서도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한섬은 원래 단독 회사였는데 몇 년전에 현대에서 인수를 하면서 그 인기가 더더욱 커졌는데요 한섬의 다양한 브랜드들이 고가라인이긴 하지만 그만큼 퀄리티와 디자인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해 해외명품 못지 않은 인기를 가지고 있는 게 바로 한섬브랜드인데 한섬 브랜드에서 또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가 가능하다는 점은 새로알게된 사실이네요!! 

 

 

또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로 수많은 호텔에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그랜드힐튼이나 파크하얏트, 인터컨티넨탈, 워커힐, 반얀트리 등등.. 이름만 들어도 으리으리한 호텔 등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게 바로 현대백화점 상품권이예요! 이렇게 보니 진짜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가 다양하네요!! 

그것도 모르고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현대백화점에서만 사용해야 하는구나.. 생각을 하고 제대로 쓰지도 못했던 게 아쉬워요 ㅠㅠ 

 

 

또한 다양한 외식에서도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한데 많이들 찾는 아웃백이나 빕스 등도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해요! 

 

이 외에도 문화 레저에 관련해서 현대와 관련된 다양한 곳에서 이용이 가능한데 현대드림투어, 제주해비치리조트, 대명리조트, 현대예술관 등등... 문화 레저에서도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골프장에서도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가 가능하다는 사실!! 요건 좀 새롭네요 ㅋㅋㅋ 물론 저는 골프장을 갈 일이 없는 골프를 잘 모르는 1인인데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양한 골프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리고 병원에서도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이 가능하다니요!! ㅋㅋㅋ 신기방기 ㅋㅋㅋ 이제 병원에서 진료비 낼 때 현대백화점 상품권 낼 수 있는건가요?! ㅎㅎㅎ 

 

 

이렇게 의외로 현대백화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던 상품권이 정말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너무 신기하죠?! 그래서 이제는 현대백화점에서만 사용하게 된다는 생각은 노노노~~~ 다양한 사용처가 있기 때문에 혹시라도 방문할 일이나 사용하고 싶은 곳이 있다면 집에 차곡 차곡 모아두었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해요! 

 

현대백화점 상품권 사용처 구매방법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