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카드 문구 감사 좋은 문구 카네이션 이미지

꿀팁대방출|2020. 5. 4. 20:44


 

 

5월은 정말 행사의여왕이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정말 많은 행사들이 있는 것 같아요. 올해는 황금연휴를 시작으로 해서 어린이날은 물론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 등등등.. 정말 많은 행사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어버이날에 쓰기 좋은 어버이날 카드 문구 감사 좋은 문구 카네이션 이미지에 대해서 한 번 모아보았어요! 

사실 부모님에게는 평소에 살가운 말이나 좋은 말로 잘 지내는 사람들이 그렇게 흔하진 않을 거예요. 늘 옆에서 다 받아주시고 말 안해도 알아주실거라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그러면 안되는 걸 알면서도 괜히 퉁명스럽게 대하고 틱틱대하게 되고.. 하는 게 바로 부모님인데요 뭐 평소에 잘하는 게 중요하지만 그래도 어버이날만이라도 기분 좋게 웃으실 수 있도록 어버이날을 기념해 사랑한다는 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러한 인사를 대신전하는데에 도움을 주는 어버이날 카드 문구 감사 좋은 문구 카네이션 이미지를 한 번 정리해서 모아보았으니 포스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사랑한다는 말 감사하다는 말 다른 사람들에게는 너무 쉽게 하고 늘 하는 이야기이지만 과연 부모님에게는 얼마나 자주 하고 계신가요...?! 지금이라도 부모님에게 전화를 드려서 사랑한다고 감사하다고 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뭐 물론 아주 쑥스럽고 어색할 수 있고 저 또한 그런 말을 하기까지 정말 쉽지 않아 몇 번이고 망설이게 되긴 하겠지만 말이예요... ㅎ 

 

 

그런데 여러분은 혹시 어버이날 유래를 알고 계신가요?! 어버이날은 어버이의 은혜에 감사함을 전하고 그에 보답을 하는 날을 정한 것인데 이 어버이날은 사실 우리나라의 특별한 날이 아니예요. 미국에서 부터 이러한 마음을 전하는 게 시작이 되었는데 우리나라에 정착하게 된 것은 1956년 부터라고 하니 꽤나 역사가 깊죠?!

 

 

이러한 어버이날도 처음엔 어머니날이고 해서 어머니의 노고를 치하하는 그런 날이었는데 1973년에 법정기념일로 제정이 되면서 어머니와 아버지를 모두 포함한 부모님에 대한 즉 어버이날로 제정이 되었다고 해요. 그리고 5월 8일에는 이 날을 기념해서 건강과 존경 그리고 사랑을 담아 붉은 카네이션을 달아드렸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런 어버이날을 기념해 어버이날 카드 문구 감사 좋은 문구 카네이션 이미지로 말로 하기 쑥스러움을 사진과 글로 대신하는 건 어떨까요?! 아마 부모님은 그러한 마음까지 모두 다 알고 계실거예요. 

 

사실 부모님에게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는 게 쉬운 건 아니지만 이런 특별한 일을 핑계삼아서 사랑한다는 걸 표현한다는 것도 참 좋은 것 같아요. 평소에 갑자기 하기엔 쌩뚱맞지만 특별한 날이기 때문에 부모님을 위한 어버이날이기 때문에 부담스럽게 않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캘리그라피의 글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은데 요즘은 커다란 꽃바구니나 큰 꽃을 하는 것보다는 간소한 꽃 한송이와 부모님이 좋아하실만한 선물이나 혹은 돈???^^ 을 준비해서 마음을 전달하는데 저도 곧 다가올 어버이날을 위해서 봉투 하나 두둑하게 준비를 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

 

 

 

어버이날 카드 문구 감사 좋은 문구 카네이션 이미지 또한 빠질 수가 없는데 카네이션 이미지와 함께 감사와 존경을 담은 진실된 마음을 글로 표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아마 그렇게 전달하게 되는 마음은 부모님에게도 충분히 전달이 될거예요. 함께 살고 있나 멀리서 계시나 마음을 충분히 알아주실 거예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어버이날 카드 문구 감사 좋은 문구 카네이션 이미지를 한 번 정리해보았는데 위의 이미지와 어버이날 카드 문구 감사와 좋은 문구를 담아서 부모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어버이날 카드 문구 감사 좋은 문구 카네이션 이미지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