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휴무일 확인방법!

꿀팁대방출|2020. 3. 14. 10:38

 


 

국민가게라는 호칭이 부족할정도로 정말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또 동네마다 하나 이상은 있어서 안갈레야 안갈 수가 없는... ㅋ 그런 곳이 있어요. 바로 다이소인데요 예전에는 그냥 값싼 물건을 파는곳, 싸니깐 가는 곳이라는 인식이있었지만 상품에 대한 퀄리티에 집중하고 상품군을 정말 다양하게 늘리면서 현재는 뭔가 필요한 생필품이 있을 때에 가장 먼저 떠올리는 구입장소 중에 하나가 바로 다이소가 되었답니다. 

그래서 다이소 영업시간이나 휴무일 등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또한 매장마다 상황이 조금씩 달라서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이 다른 경우도 있어서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 확인방법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일단은 다이소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12시간을 영업해요. 이는 기본적인 영업시간이고 매장마다 조금씩 영업시간이 다르더라구요. 특히나 예전에 매장을 하나 갔는데 9시 30분이었는데 입장을 거부 당했....ㅠㅠ 매장 마감 30분 전에는 입장이 어려운 매장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미리 나와 가까운 다이소 매장, 집근처의 매장의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을 하는데 헛탕 치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이랍니다. 

 

 

다이소 홈페이지 맨 하단에 보면 이렇게 다이소매장찾기 메뉴가 별도로 있어요. 

 

 

 

다이소 매장 검색을 할 때에는 동네이름이나 지점이름, 도로명 주소 총 3가지로 무엇이든 검색이 가능하게 되어있답니다. 지도도 함께 첨부가 되니 내가 찾는 매장의 위치가 맞는지 한번 더 체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하지만 이렇게 검색을 해도 매장의 전화번호는 나오지만 매장별 영업시간은 별도로 나오지 않는다는 슬픈. ㅜㅜㅜ 물론 안내된 전화번호로 매장에 전화를 해서 알아볼 수도 있지만 일일이 그렇게 하는 것도 좀 번거롭긴 하잖아요?!

 

혹시 몰라서 초록창에 지점을 검색해 보니 역시나 주소와 전호번호는 나오는데 따로 다이소 매장 영업시간은 확인이 불가능 하답니다. 

 

 

물론 매장명을 한번 더 클릭하고 들어가면 이렇게 영업시간이 나와 있답니다. 그래서 검색 후에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을 클릭하면 매장의 운영정보에 대해서 좀 더 정확하게 알 수 있다는 점!! 

 

 

아울러 다음에서도 검색을 해보았는데 다음에서는 아예 메인 페이지에서 전화번호와 주소는 물론 영업시간까지 전부 나오네요. 좀 더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_+ 역시 포털은 다음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수많은 카테고리와 상품을 가지고 있는 무시무시한 다이소!! 다이소 휴무일은 별도로 없다고 해요. 매장 상황마다 쉬는 날이 있을 때에는 미리 공지를 한다곤 하지만 쉬지 않고 일을 한다고 하니... 역시나 국민기업 다이소답네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