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방법

꿀팁대방출|2020. 3. 19. 17:18

 


 

 

상품권 주고 받는 일이 흔하다보니 집에 상품권 하나쯤은 굴러다니는 것 같아요. 물론 저희집은 빼구요. ㅋㅋ 하지만 이러한 상품권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사용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잖아요. 하지만 실물 상품권을 온라인에서도 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래서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물론 모든 신세계 상품권이라고 해서 다 되는 건 아니고 오른쪽에 있는 사진처럼 상품권 앞 면에 홀로그램이 있는 경우에는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답니다. 홀로그램이 없는 건 위조나 그런게 아니라 구권으로 만약에 구권을 홀로그램 있는 신권으로 바꾸고 싶다면 가까운 신세계백화점이나 이마트를 방문하셔서 교환하셔야 해요. 

 

그럼 이제 본격적인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방법!! 우선은 신세계몰로 접속을 한 다음에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전체메뉴보기에서 쇼핑통장관리 - 상품권전환급 신청/조회 버튼을 순서대로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전환방법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해도 되고 우편발송도 가능하지만 SSG 머니 전환이 가장 빠르고 간편하게 가장 하겠죠?! 

 

 

그럼 이렇게 팝업이 뜨면서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준답니다. 이제는 이 순서대로 그대로 따라서 하면 되어요. ㅎㅎㅎ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방법으로 SSG 머니로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상품권 번호와 PIN번호를 정확하게 입력을 해줘야 하는데요 최대 보유한도는 50만원이기 때문에 금액에 맞춰서 상품권을 준비해주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상품권에 보면 뒷 면에 나와 있는 숫자가 상품권 번호이고 앞 면의 홀로그램을 벗겨서 나오는 숫자 6개가 바로 PIN 번호예요. 이 부분은 헷갈리지 않고 정확하게 입력을 해주어야 해요. 

 

 

정확하게 번호를 입력해주고 전환을 클릭!해주면 끄읕 :)

 

 

그럼 이렇게 신세계상품권(SSG MONEY)가 충전이 되어 있는 것이 확인이 된답니다. 

 

그리고 이렇게 전환이 된 머니는 사용할 때에는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해줘야 하는데요 이것도 전환 과정에서 직접 번호를 설정해둔 것이기 때문에 번호를 잊어버리지 않게 잘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겠어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방법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그대로 따라만 하시면 어렵지 않게 실물 상품권을 온라인에서도 쓸 수 있답니다.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