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배경화면 고화질 모음 예쁘게 쓰세요!!

꿀팁대방출|2020. 2. 13. 14:41

 


 

카카오프렌즈는 저도 넘나 조아라하는 캐릭터예요! 특유의 긔욤뽀짝 터지는 캐릭터들을 보고 있자면 저절로 힐링이되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예전에 회사 다닐 때에는 책상에 카카오 캐릭터 관련된 물건 몇 가지는 꼭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소지품에두요.. 게다가 차를 운전하기 시작하고 나서부터는 차에도 캐릭터 용품을 하나 둘 두게 되었는데 아무리 나이가 들어도 카카오프렌즈는 긔엽게 보이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회사에서나 집에서나 컴퓨터를 할 때 가장 많이 보게 되는 것 중에 하나인 배경화면을 카카오로 변신 시켜줄 수 잇는 카카오프렌즈배경화면 고화질 모음을 준비 해 보았어요.  모두모두 보시고 예쁘게 쓰세요!!

추가로 글이 마음에 들거나 도움이 되셨다니 하단에 공감이나 덧글로 관심을 표현해주세요 :)

 

 

넘나 귀여운 카카오 친구들 :) ㅎㅎㅎ 하나하나 캐릭터마다 개성이 넘치고 각각의 매력이 있어서 그런지 저는 다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물론 그 중에서도 카카오 프렌즈 1등 매력을 담당하고 있는 라이언을 가장 조아라하지만요. ㅋㅋㅋ 라상무라는 별칭이 있을정도로 카카오프렌즈 내에서도 독보적인 인기를 누린다고 하는데 제 눈에도 사실 라이언이 제일 긔여워 보인다능... ㅋㅋㅋ

 

 

그래서 현재 저의 컴퓨터 바탕화면도 카카오프렌즈배경화면 중에 라이언이 주를 이루고 있답니다. ㅎㅎ 그만큼 넘 귀여워요. 게다가 스토리 또한 자기가 곰인줄 착각하는 사자라니... 스토리도 넘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카카오프렌즈배경화면 고화질 모음 컴퓨터에 다운 받으시거나 캡쳐해서 사용하기 넘 좋답니다!! 다양한 색감은 물론 캐릭터의 매력이 한껏 살아 있는 것 같아요. 밤에 잘 때도 카카오프렌즈 인형을 안고 자고 싶은데.. 나이가 나이인지라... ㅠㅠ ㅋㅋㅋㅋ

 

 

긔욤뽀짝 터지는 배경화명 >_<

 

https://qpruwoei3.tistory.com/119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넘 많네요!!

멋진 풍경이나 활홍한 풍경 기분 좋은 풍경을 보면 마음까지 정화가 되는 기분을 느낄 때가 종종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평소에 맘에 드는 이미지나 사진을 저장해두었다가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곤 하는데요..

qpruwoei3.tistory.com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포스팅도 도움이 되길 바래요! 

 

 

스트레스 왕창!!받았을 때에도 힐링을주는 그런 카카오프렌즈배경화면 :)

 

 

이런 카카오프렌즈배경화면 보고 있으면 하나도 안 힘들고 열심히 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다양한 카카오프렌즈배경화면 고화질 모음으로 예쁜 배경화면으로 바꾸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