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넘 많네요!!

꿀팁대방출|2020. 1. 30. 09:00

 


 

 

멋진 풍경이나 활홍한 풍경 기분 좋은 풍경을 보면 마음까지 정화가 되는 기분을 느낄 때가 종종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저는 평소에 맘에 드는 이미지나 사진을 저장해두었다가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곤 하는데요 핸드폰이나 컴퓨터를 사용할 때 늘상 저에게 좋은 기분을 줄 수 있는 이미지를 배경화면으로 해놓다보면 자연스럽게 힐링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소장하고 있는 저의 마음을 행복하게 해주는 기분 좋은 이미지들을 한 번 모아서 포스팅을 해보았어요. 일명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제 눈에 예뻐보이는 사진들이라 개취일 수도 있지만 많은 분들에게도 힐링이 되는 그런 이미지들이었으면 좋겠어요.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지 않나요?^^ 가끔 너무 맘에 드는 풍경이나 이미지를 보면서 도대체 저 곳은 어딜까.. 어떻게 사진에 저렇게 멋지게 담을 수 있을까.. 궁금증을 느낄 때가 많은데 저도 멋진 풍경을 많이 보러 다니고 싶어지는 기분이 드는 그런 사진들이 많은 것 같아요!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맑고 쨍한 느낌의 사진도 좋지만 야경 또한 나름의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야경은 특히나 더 카메라로 예쁘게 담아내는 게 쉽지가 않은데.. 이렇게 멋지게 사진을 담아내는 것도 능력인 것 같아요. 가끔 여름밤에 갔던 성산대교가 문득 떠오르네요. ㅎ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몽환적이면서도 현실적이지 않은 느낌의 이미지들도 배경화면으로 넘 좋죠! 보고만 있어도 뭔가 빨려들어가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 그런 흡입력이 있는 것 같아요!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저는 뭐니뭐니해도 사진은 석양이나 붉은 노을이 가득한 이미지가 맘에 오랫동안 남더라구요. 뭔가 여운이 많이 남는 그런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사진이나 평소에 저장해두는 이미지들도 보면 석양이나 붉은 노을 해질녘 같은 이미지가 많더라구요.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 모음 

 

이 외에도 정~~~말 다양하고 많은 멋지고 예쁜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들이 있겠지만 제가 나름대로 엄선한?! ㅎㅎ 멋진 예쁜 배경화면 하기 좋은 사진들이었어요. 보시면서 힐링되고 기분 좋아지는 그런 느낌 받아보셨음 좋겠어요. 작은 사진은 클릭하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고 캡쳐했다가 배경화면으로 예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