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메뉴 추천 총정리!

 


본죽 메뉴 추천 총정리! 

 

 

본죽은 2002년 월드컵의 열기가 한창 뜨거웠던 어느날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인데요 처음엔 죽전문인 본죽을 시작으로 지금은 도시락이나 설렁탕 등등..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저는 본죽은 평소에 자주 찾게 되는 그런 곳은 아니지만 아프거나 아픈 사람 병문안 갈 때 반드시 꼭 가장 먼저 생각나고 찾게 되는 곳이 바로 본죽인 것 같아요. 죽은 왜 아플 때 먹는것?! 이런 인식이 되어버렸는지 모르겠지만... ㅎㅎ 그냥 아플 때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음식이 바로 죽인 것 같아요. ㅎ 

 

그리고 그러한 죽전문점 중에서도 단연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라면 바로 본죽이 아닐까 싶은데요 본죽은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단순히 죽이라고 해서 흰죽이나 야채죽.. 참치죽...? 머 이런걸 생각할 수 있지만 의뢰로 정말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죽이 있기 때문에 꼭 아파서 먹는다기 보다는 맛으로도 자주 찾게 되는 죽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본죽 메뉴 추천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어요. 

 

 

본죽 메뉴 추천 총정리 가격까지 모두 함께 공개!! 본죽은 직접 가서 먹기도 하지만 보통은 배달이나 픽업할 때에 애용하게 되는데요 깔끔하게 포장해주는 본죽이 너무 좋아서 아픈 사람 병문안 갈 때 본죽만큼 좋은 것도 없지요. 미리 1,20분 전에 주문해두면 기다리지 않고 픽업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연락하고 방문하는 게 좋은데 본죽 대표전화번호는 메뉴 아래에도 추가해둘께요! 

 

 

그렇다면 본죽에는 어떠한 메뉴가 있을지 본죽 메뉴 추천 가격까지 모두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제가 가장 사랑하고 최애하는 전복죽!! ㅋㅋ 전복죽은 단순히 전복죽뿐만 아니라 내장죽도 있어서 깔끔한 맛이냐.. 바다의 맛을 가득담은 내장죽이냐.. 선택할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전복죽은 좀 밋밋한 느낌이라 맛을 생각한다면 내장이 들어간 게 낫더라구요. 전복죽이어도 전복의 양이나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서 메뉴가 정말 많아서 선택장애가 올 수 있답니다. ㅎㅎ

 

 

주로 바다의 식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본죽 메뉴가 있기 때문에 깊은 풍미를 느끼기에도 아주 좋아요. 저는 홍게죽 시리즈를 처음 먹어보고 의외로 풍미가 가득해서 입에 딱 좋더라구요. 그리고 쇠고기 버섯죽은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찾는 베스트메뉴라고 하는데 본죽 메뉴하면 가장 베이직하게 찾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굴을 이용한 죽도 의외로 맛이 진하답니다. 바다의 향을 가득 머금고 있어서일까요. 그래서 저는 해물이 땡길 때에는 일부러 본죽 먹을 때도 있는 것 같아요. ㅎㅎ 

 

죽이라고 해서 밍숭맹숭하고 단조로울 것이라는 편견은 본죽이 모두 깨주고 있답니다. ㅎㅎ 해장으로도 넘 좋은 얼큰한 김치죽이나 낙지죽, 짬뽕죽 등등은.. 죽과 매운 것의 조화가 이상할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지만 의외로 감칠맛나고 넘넘 맛이 좋아요!! 그래서 해장할 때 본죽 찾는 사람들도 의외로 많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본죽 메뉴하면 가장 기본적으로 찾을 수 있는 단판죽, 단호박죽, 흑임자죽, 녹두죽 등등... 끼니가 아니더라도 간식용으로도 넘 좋은 죽 메뉴인 것 같아요. 

 

 

그리고 본죽 메뉴하면 저는 사이드로 나오는 쇠고기 장조림을 빼놓고 이야기할 수 없더라구요. ㅎㅎ 어찌나 감칠맛이 가득한지 밋밋한 죽 먹을 때에 풍미를 배로 끌어올려주기 때문에 ㅎㅎ 잊지 않고 장조림은 하나 더 챙겨주시면 안되냐며... 얘기를 꺼내곤 하는데 이렇게 별도로 판매를 하고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다양한 음료 등도 있어서 죽 먹고 후식처럼 마시기 좋은 음료 종류들도 있답니다. 

 

 

그리고 본죽 메뉴는 아이들 이유식으로도 좋게끔 나와 있는데 이렇게 다양한 본죽 메뉴 추천할 것도 넘 많네요~! 본죽 메뉴가 이렇게나 많은줄 정리하다보니 알게 된 1인. ㅎㅎㅎ 항상 가면 매일 먹게 되는 메뉴만 먹는 편이라서 별 생각이 없었는데 다양한 메뉴에 한 번 도전을 해보아야겠어요. ㅎㅎ

 

본죽 메뉴는 주변에 본죽 매장에 직접 전화하지 않아도 온라인 주문 전용 콜센터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주문하기에도 아주 편리하답니다. 

 

이렇게 해서 오늘은 본죽 메뉴 추천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는데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