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 총정리!

 


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 총정리! 

교촌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는 치킨을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누가 야식 먹을래?! 라고 물어봤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메뉴가 바로 치킨이더라구요. 아무래도 가장 만만하게 먹을 수 있는 국민 간식임은 물론 왠지 치킨은 늦은 야밤에 먹어야 진짜 맛있는 건 그냥 기분 탓일까요?! ㅎㅎ 그래서 야식하면 치킨을 자주 시켜먹는데요 요즘은 치킨을 밥 대신으로도 많이 먹는데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맛도 다양해서 밥과 함께 먹기에도 맛있는 메뉴가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국민간식 치킨 중에서도 대표브랜드!! 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저는 어렷을 때... 20살때인가.. 교촌치킨을 처음 매장에 가서 먹었었는데 그 맛을 몇 십년이 지난 지금도 잊을 수가 없답니다. ㅎㅎ 당시엔 치킨은 후라이드 아니면 양념 둘 중 하나라고만 알고 있었는데 그 간장의 짭쪼롬한 맛과 고급진 풍미가 도대체 어떻게 이런 맛을 낼 수 있는거지?! 라는 생각이 들게하더라구요. ㅎㅎ 게다가 당시엔 치킨집이 홀매장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대부분 술집인 경우가 많았었는데 지금처럼 카페 형태로 인테리어까지 예쁨예쁨 했던터라 어린 마음에 뭔가 멋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ㅎ 

하지만 요즘은 밖에서 치킨 먹는 일보다는 집에서 가족들끼리 치킨 시켜 먹을 일이 많은데 집에 가는 길에 포장해 가는 경우도 많아서 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 총정리 포스팅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한 번 시작해볼께요! 

 

 

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은 매장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답니다. 또한 배달 또한 가격이 조금씩은 다를 수 있어요. 

 

교촌은 허니시리즈와 레드 시리즈 등등.. 다양한 맛을 바탕으로 시리즈 메뉴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교촌치킨 메뉴 추천을 한다면 허니 반에 레드 반!! 매운 거 한 번 먹고 달달한 거 한 번 먹고... 이 조화가 진짜 찐이예요 찐!! ㅎㅎ 앗 갑자기 입 안에 침이 쥬륵 ㅋ 

 

 

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은 교촌 오리지날을 시작으로 정말 다양한 메뉴가 있답니다. 일반 오리지널은 마늘과 간장 소스의 조합으로 짭쪼롬한 치킨의 맛이 일품인데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교촌의 대표메뉴이기도 하지요! 

 

 

그리고 요즘은 워낙 다양한 맛이 있다보니 한가지 메뉴만 먹기엔 좀 아쉽기 때문에 반반을 많이들 주문하는데 저의 워너비!! ㅋ 교촌치킨 메뉴 추천인 교폰레허반반!! ㅋㅋ 순살은 게다가 먹기도 넘 편하답니다. 하지만 순살은 어느 부위를 썼는지.. 1마리가 되는지 안되는지 등등.. 다양한 논란(?)이 있기 때문에 한마리 깔끔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보통 순살을 잘 안드시지만.. 저는 순살도 매니아!! ㅎ 

 

 

그리고 교촌치킨 메뉴 추천하면 빠질 수 없는 게 바로 소이살살!! 쌀가루를 입혀서 튀겨서 바삭함은 물론 포만감까지 업그레이드 시켜줬는데요 쌀의 고소한 맛이 기름을 만나서 진짜 맛이 일품이죠! ㅎ 제가 교촌 먹을 때 자주 먹는 메뉴 중이 하나랍니다. 

 

그리고 날개와 봉의 조합으로 이우러진 윙은 날개와 봉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원픽! 하지만 저는 날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스틱도 자주 먹어요. 스틱은 다리만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사실 치킨하면 다리 아닌가요?! ㅎ 오통통한 살이 가득하면서도 가슴살처럼 퍽퍽하지 않고 부들부들한 게... 츄릅... 자꾸 침이 넘어가네요. ㅋㅋ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반반메뉴는 최애죠! 한가지만 먹기엔 넘 아쉬울 때 딱인 반반! 하지만 요즘은 1인 1닭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2,3명이서 먹을 때는 2마리를 보통 주문하는데 이럴 때엔 먹고 싶은 맛으로 당당하게 1마리 먹을 수 있으니깐... 넘나 부러운 것! ㅎ 

 

 

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은 치킨 종류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도 있답니다. 사이드 메뉴는 치킨 메뉴 주문시에 함께 주문이 가능한데요 치킨 주문시에 좀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도 있기 때문에 1마리로 살짝 아쉬울 때 그 아쉬움을 채워주는 게 바로 사이드 메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교촌치킨 메뉴 중에 사이드 종류도 꽤나 많더라구요. 

 

 

포테이토는 빠지면 섭한!! 가끔 리뷰이벤트 같은 거 참여하면 포테이토 주는 경우가 있는데 절대로 놓치지 않는 1인이랍니다. ㅋㅋ 게다가 요즘 치킨 먹을 때 최애 사이드 메뉴죠!! 바로 치즈볼인데요 첨엔 왠 치즈볼... 이랬다가 한 입 헤어물고서 완전 반해버린 메뉴!! ㅋㅋㅋ 고소한 치즈의 풍미가 입 안 가득~!!! 넘넘 맛나답니다. 

 

웨지감자뿐만 아니라 꽈배기 종류까지!! 아니 교촌 사이드 메뉴가 이렇게나 많았나요?! 넘나 맛나 보이는 메뉴가 많네요. 

 

 

그리고 작은 사이즈의 치킨도 주문이 가능한데 물론 메인 치킨을 주문해야 주문할 수 있는 사이드 메뉴의 작은 사이즈랍니다. 애매하게 부족하겠다... 싶을 때 주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치킨에 떡볶이를 함께 먹는 치볶이가 대세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의외로 바삭한 치킨과 떡볶이 조합이 좋아서 대부분의 프랜차이즈 치킨집에서도 이렇게 떡볶이를 사이드로 준비하고 있는데요 저도 가끔 최애하는 메뉴랍니다. 물론 3명정도 있어야 다 먹을 수 있겠네요. ㅎㅎㅎ 

 

 

이렇게 해서 오늘은 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는데요 아니 메뉴를 보기만 해도 이름게 침이 꿀떡 꿀떡 넘어가는 거 실화인가요!!! ㅋㅋㅋ 넘나 배가 고파지는... 오늘 저녁 메뉴는 치킨으로 정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교촌치킨 메뉴 추천 가격 보시면서 맛난 치킨 드세용 :)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