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총정리!!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총정리!! 

 

 

한솥 도시락 좋아하시나요?! 저는 기억을 더듬거려보면 아주 어렷을 때 일주일에 한 번 한솥도시락을 사 먹을 수 있었는데요 어릴 때 엄마가 안 계셔서 집밥을 제대로 먹을 수 없었던 저에게 일주일에 한 번 먹는 한솥도시락은 정말 꿀맛이었답니다. 달고 짜고 맛있는 반찬들이 많아서였을까요. 그래서 오빠랑 둘이서 5천원짜리 한 장 들고 쫄랑쫄랑 한솥도시락을 갔던 기억이 단편적으로 있는데요 그 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그대로인 한솥 도시락을 보면 참 어릴 때 생각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한솥 도시락이 1993년 처음 문을 열어 지금까지 이어진걸 보면 정말 오랜기간 사랑을 받은 도시락 전문점이 아닐까 싶은데 현재는 전국적으로 730개의 매장이 운영을 하고 있을정도 라고하니 정말 큰 회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 때의 그 맛 그 정성이 현재까지도 그대로 이어져 오는 걸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같아요. 먹는 건 특히나 실증도 잘 내고 변하기도 하고 그러잖아요. 하지만 변함없이 그대로 이어져 오는 걸 보면 참 대단한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어릴 때 추억은 물론 현재도 맛있는 별미로 먹고 있는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총정리!! 해보았답니다. 한솥도시락이 저 어렷을 때에 비하면 정말 메뉴 종류도 많아지고 다양해져서 (가격대도 정말 다양해졌더라구요. )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한솥도시락 메뉴 가격뿐만 아니라 저만의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도 한 번 정리해보았어요.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 일반 실속 메뉴부터 프리미엄 메뉴까지 정말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다양해졌어요!! 

 

한솥도시락에 만원짜리 세트가 나올줄이야!! 뭔가 가성비 좋은 서민메뉴??와는 좀 반감을 가질 수도 있는 메뉴이지만 그만큼 내용물을 충실하게 해서 한 끼 제대로 먹을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는게 바로 프리미엄 메뉴랍니다. 매화 / 진달래 / 개나리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매화(치킨, 연어구이)가 제일 입 맛에 잘 맞더라구요. 내용물이 굉장히 충실해서 밥 한 공기 더 있으면 둘이서 먹기에도 부족하지 않은 것 같아요. 물론 남자 2명에게는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요. ㅎㅎ

 

 

고기고기!! 저는 고기를 좋아하는 고기 덕후라서 고기를 빼고 밥을 먹을 수 없답니다. ㅎㅎ 고기고기 시리즈는 기존의 메뉴에서 고기를 더 추가한 든든한 메뉴로 한 끼 제대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으로 가장 기본적인 메뉴들이랍니다. 저는 여기 있는 메뉴들을 가장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은데요 한 끼에 먹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임은 물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인것 같아요. 칠리탕수육육개장 정식은 별미로 의외로 조합이 안될 것 같은 2가지가 둘 다 매콤칼칼하면서도 고기의 든든함 때문인지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숯불삼겹은 말해모해!! ㅋㅋ 정말 언제든 먹을 수 있는 삼겹살이기 때문에 넘넘 맛나요. 도련님 도시락은 한솥의 시그니처이자 역사를 그대로 드러낸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은 메뉴! 저는 도련님 도시락을 보면 어릴 때가 진짜 많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한솥도시락 메뉴로 밥도 별도로 판매하고 있는데 현미밥이 훨씬 비싸다는 점! 

 

 

한솥도시락 메뉴의 신흥강자인 마요 시리즈!!!를 빼놓을 수 없죠. 스팸마요, 불닭마요, 치킨마요, 참치마요 등등... 다양한 식재료를 이용한 마요시리즈는 진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한 끼 해결할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가격도 좋아서 한 끼 고민될 때 아무 생각없이 픽!!할 수 있는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이랍니다. 

 

 

카레 메뉴 또한 별미로 먹기 넘 좋은 한솥도시락 메뉴 추천이죠. 저는 돈까스랑 카레랑 같이 먹는 거 넘 좋아하는데 바삭한 돈까스에 촉촉한 카레가 드레싱처럼 푹! 어울리는 게 좋아하는 메뉴랍니다. 

 

볶음밥도 마요시리즈만큼이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메뉴인데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빠르게 먹고 싶을 때 찾게 되는 메뉴 중에 하나랍니다. 김치볶음밥은 저의 언제나 사랑!! 집에서 김치볶음밥을 자주 해먹긴 하지만 남이 해준 김치볶음밥이 저는 왜 그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한솥도시락 메뉴에 국물이 빠지면 섭하죠. 돼지국밥 시리지는 사실 일반 돼지국밥 전문점에서 먹는 거에 비하면 살짝 아쉬운 느낌이지만... 그래도 언제든 간편하게 먹는 걸 생각한다면... 묵은지 김치찌개는 말해모해!!! ㅋㅋ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한솥도시락 메뉴인 어린이 도시락.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들이 귀엽게 담겨져 있어서 눈과 입이 둘 다 즐거워지는 메뉴랍니다. ㅎ 

 

 

실속반찬은 메인 메뉴로만은 성에 안차는 분.. 아쉽다 느끼는 분.. 혹은 메인 1개를 둘이서 먹을 때 부족함을 채워줄 사이드 메뉴랍니다. 또한 밥을 제외한 반찬 메뉴만 구입해서 집에 있는 밥과 함께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역시 밥은 집에서 한 집밥이 제일 맛나니깐 그런걸까요?!ㅎ

 

한솥도시락 메뉴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스낵 메뉴도!! 살짝 간식 느낌으로 혹은 디저트로 먹을만한 것 같아요. 

 

그리고 요즘은 집콕 생활이 당연하다보니 집에서 술 한잔 할 때에도 안주를 포장해오는 경우가 많은데 그를 타깃으로 한솥도시락 메뉴 간식 안주 시리즈도 아주 다양해요! 술 한잔과 함께하기 좋은 메뉴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그리고 부족한 반찬들을 조금 더 채워줄 사이드 반찬들까지 별도로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이 한솥도시락 메뉴랍니다. 정말 이렇게 메뉴 종류가 다양했나.. 싶을 정도로 진짜 메뉴가 많아진 것 같은데요 이렇게 선택할 게 많으니깐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한솥도시락 메뉴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저도 오늘은 한솥도시락 한 번 사 먹으러 가려구요. ㅎㅎㅎ 저처럼 간만에 한솥도시락 메뉴 보시면서 구미가 당기신다면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고 고고~!!! 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