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신메뉴 및 프로모션

 


 

스타벅스는 매 번 신메뉴는 물론이고 다양한 MD상품들과 프로모션으로 우리의 마음을 흔들어놓기 바쁜데요 ㅎㅎ 저도 그렇게 스타벅스에 흔들리는 1인이랍니다. ㅎㅎ 2021년이 되고나서도 역시나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신메뉴를 선보였는데 사실 신메뉴의 경우는 호불호가 있을 수 밖에 없기 때문에 기대가 더욱 될 수밖에 없는데 이벤트성으로 나온 신메뉴였다가 인기가 너무 많아서 끊임없이 메뉴 요청을 받는 경우도 종종 있다고 해요. 

그렇다면 과연 2021 스타벅스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어떤 게 있는지 한 번 보도록 할까요?!

 

 

 

 

 

2021 스타벅스 신메뉴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와 홀 그레인 오트블렌디드, 홀 그레인 오트 라떼, 말차 초콜릿 라떼 이렇게 4종류인데요 보기만 해도 따스해지는 느낌 무엇?! ㅋ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는 귀리,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검정깨 등을 담고 백앙금을 더해서 달달한 맛을 더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곡물 위주로 들어가 있다보니 한 끼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든든할 것 같아요. 먹으면 고소하면서도 든든한 포만감이 드는 메뉴이지 않을까 싶어요.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에 바닐라가 올라간 음료인데 더블 에스프레소라서 좀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2021 스타벅스 신메뉴 중에서는 가장 기대가 되는데... 어제 스타벅스 가서 음료를 주문하니깐 블론드 메뉴는 없는 매장이라 ㅜㅜ 실패했어요. 블론드 취급 매장에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해요. 

 

 

 

 

홀 그레인 오트 라떼 또한 홀 그레인 오트 블렌디드처럼 든든하게 한 끼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음료라고 하는데요 귀리와 현미, 보리, 흑미, 백태 검정콩, 등등을 담아서 블렌디드의 따뜻한 버전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듯 해요. 

 

그리고 말차 초콜릿 라떼는 좀 쌩뚱맞게 말차?? 싶지만 스타벅스의 스테디셀러가 녹차를 이용한 음료들이 많아서 아마 선보인 신메뉴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제주 유기농 말차를 이용해서 고급진 맛을 선보인다고 하니.. 한 번 안 먹어볼 수가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2021 스타벅스 신메뉴는 음료 메뉴 뿐만 아니라 디저트 종류도 추가가 되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디저트 종류는 만족하는 편이라서 이번에 나오는 신메뉴들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를 선보일 때마다 신메뉴에 좀 더 쉽게(?) 다가설 수 있도록 스타벅스 신메뉴 프로모션을 진행하는데요 신메뉴를 마시면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혜택!!! 별 12개가 모이면 음료 1잔이 무료인데 이러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신메뉴 3번만 마시면 일반 음료 1잔을 마실 수 있기 때문에 놓치기 아까운 기회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저도 기간 내에 꼭 2021 스타벅스 신메뉴 마시고 프로모션에 참여해보려구요 !! 

 

 

 

 

 

이렇게 해서 오늘은 2021 스타벅스 신메뉴 및 프로모션에 대해서 한 번 정리해보았는데 평소에 스타벅스 음료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이런 좋은 기회를 이용해서 신메뉴 이용해 보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