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메뉴 가격 쿼터 파인트 궁금증 총정리!

알쏭달쏭한것들/메뉴판|2020. 12. 15. 18:05


 

배스킨라빈스 좋아하시나요?!

 

 

 

 

배스킨라빈스는 1945년 미국에서 시작된 아이스크림 브랜드인데요 한달을 31일로 보았을 때 한달 내내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 있다는 의미로 배스킨라빈스 31로 그 브랜드 네임이 정해졌는데 현재는 신메뉴와 인기가 없는 메뉴의 경우 사라지는 등 31가지라는 의미가 없어져 배스킨라빈스라고 많이들 부르며 한국에는 1995년 진출하여 현재는 SPC그룹(삼립)에서 유통 관리하고 있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좋아하는 배스킨라빈스 메뉴 가격 쿼터 파인트 궁금증을 한 번 총정리해보았어요. 배스킨라빈스의 역사만큼이나 다양한 아이스크림 종류와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커피와 음료 디저트 메뉴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으니 한 번 보아주세요! 

 

 

 

 

 

배스킨라빈스 메뉴는 핸드팩과 컵&콘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 맛에 따른 가격차이는 없고 사이즈나 종류에 따라서 가격이 모두 다르답니다. 

 

배스킨라빈스 가격은

 

싱글레귤러 3,200원 (115g)

싱글킹 4,000원 (145g)

더블주니어 4,300원 (150g)

더블레귤러 6,200원 (230g)

 

이렇게 되어 있으며 콘으로 받을 경우에는 예쁘게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이 좋아 사진 찍기에도 넘 좋지만 빨리 먹지 않으면 녹아서 흘러내리기 쉽다는 단점도 있는데 그래서 콘 대신에 컵으로 받는 경우가 많답니다. 

 

 

 

 

배스킨라빈스 메뉴 핸드팩은 파인트를 제외하고는 매장에서 먹는 경우보다는 포장해서 집에거 먹기 좋은데 사이즈가 크다보니 한 번에 다 먹기가 어려워서 그렇답니다. 어렷을 때는 냉장고에 하프갤런 사이즈정도 떡하니!! 넣어두고 꺼내먹는 게 로망이었는데... ㅎㅎ 나이가 드니 이제는 그런 로망도 사라져 버렸네요. ㅎㅎㅎ 

 

배스킨라빈스 메뉴는 

파인트 8,200원 (320g)

쿼터 15,500원 (620g)

패밀리 22,000원 (960g)

하프갤런 26,500원 (1200g)

으로 각각 3가지, 4가지, 5가지, 6가지의 맛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보통 배스킨라빈스 파인트를 많이 사는데 2,3명이서 한자리에서 먹기에 딱 좋은 사이즈이며 배스킨라빈스 쿼터는 파인트 대비 2배정도 되니깐 한자리에서 먹는다면 인원수도 2배정도 예상하면 딱 먹기 좋을 듯 싶어요.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배스킨라빈스 메뉴를 보고 어떤 어떤 맛있는 맛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배스킨라빈스 메뉴 중에 예전보다 신메뉴가 참 많아졌어요. 배스킨라빈스는 매달 신메뉴를 선보이고 인기가 있으면 유지하고 그렇지 않으면 사라진다고 하니... 그래서 가끔은 제 입맛엔 분명 맛있었는데 사라진 메뉴를 보면... 괜히 아쉬움이... ㅎㅎㅎ 

 

 

 

 

 

아몬드 봉봉은 저의 최애 중에 하나인 배스킨라빈스 메뉴랍니다. ㅎㅎ 초코초코한 맛에 아몬드가 고소한 게 너무 맛있죠!! 비슷한 느낌의 엄마는 외계인도 좋아하는데 엄마는 외계인 또한 신메뉴로 출시했다가 인기가 많아서 정식메뉴가 된 케이스인데 그래서 그런지 저한테도 넘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에스프레소 앤 크림 또한 커피맛을 즐기기엔 더 없이 좋은 것 같아요. 민트 초콜릿 칩과 슈팅스타 등은 호불호가 진짜 강한.. ㅋㅋㅋ 주변에서 먹는 사람을 많이 보진 못했던 것 같아요 ㅎㅎ;;

 

 

 

 

배스킨라빈스 메뉴인 레인보우 샤베트는 느끼하거나 기름진 거 먹고 입가심하기에 좋은데 무겁지 않으면서도 입 안을 상큼하게 해주는 맛이라서 좋더라구요.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은 비주얼은 색감 때문인지 넘넘 예쁜데 사실 비주얼에 비해서 맛이 살짝 아쉬운... 그런 느낌이었답니다. 진득한 리얼 초콜릿의 맛을 원한다면 배스킨라빈스 초콜릿도 괜찮은 것 같아요. 

 

 

 

 

 

아이스크림은 이런저런 맛이 섞인 것보다는 깔끔하게 한가지 맛으로 되어 있는 종류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요거트나 그린티, 바닐라, 초콜릿 무스 등도 기본적으로 아는 그 맛이지만 깔끔하게 즐기기에 좋다고 해요. 

 

그렇다면 위의 정~~~말 많은 배스킨라빈스 메뉴 중에 과연 인기가 많은 탑텐은 무엇일까요?! 사실 내가 좋아하는 맛을 선택하기도 하지만 남들이 좋아하는 대중적인 맛은 어떤 것인지.. 궁금할 때도 있잖아요?! 그래서 매장에서 실제로 인기가 좋은 배스킨라빈스 메뉴는 과연 무엇일까요?!

 

 

 

 

 

배스킨라빈스 인기 맛!!! 1위는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이네요!!! 요건 신메뉴인데 당당하게 1등을 !!!! 갑자기 맛이 궁금해지는 1인. ㅋㅋㅋㅋㅋㅋㅋ 2위는 엄마는 외계인으로 제가 위에서도 한 번 언급했지만 진짜 인기가 많네요. 2,3위 모두 제가 좋아하는 최애맛인 걸 보면 저도 참 대중적인 입맛인가봐요. ㅎ

그리고 4위는 호불호 강한 민트 초콜릿 칩! 호불호가 강하지만 호감이 훨씬 많은가봐요. ㅎㅎ 그리고 뉴욕치즈케이크와 체리쥬빌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도 모두 다 제가 조아라하는 맛이랍니다~~~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메뉴는 이렇게 아이스크림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요즘은 카페문화 때문인지 한자리에 오래두고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준비하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배스킨라빈스 메뉴 무엇이 또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배스킨라빈스 메뉴는 카페 메뉴와 비슷하게 다양한 메뉴들이 있답니다. 

 

 

 

 

 

그리고 배스킨라빈스만의 시그니처 메뉴들도 많은데요 블라스트는 꽤 오랫동안 여름이면 인기가 좋은 메뉴이죠. 이외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메뉴에는 디저트 종류도 많은데 디저트라고 하지만 모두 아이스크림 베이스라는 점!!! ㅎㅎ 그래서 결국 아이스크림을 먹게 된다는 점!! ㅎㅎ 하지만 포장도 예쁘고 디자인도 예뻐서 배스킨라빈스 디저트 먹는 맛도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매장마다 아이스크림을 제외하고는 모든 메뉴가 있는 게 아니라서 매장 상황에 따라서 커피나 디저트, 기타 음료등은 상이할 수 있다고 해요. 

 

이렇게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메뉴 가격 쿼터 파인트 등등 궁금증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았는데요 정보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들을 포스팅해보도록 할께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