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메뉴 추천 이유식도 있어요.

 


 

죽이야기 메뉴 추천 이유식도 있어요.

 

 

 

평소엔 죽 먹을 일이 없는데 몸이 아프거나 밥 먹기 힘이 껄끄로울 때 죽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예전에 어릴 땐 죽이라고 하면 흰 죽만 생각이 나서 그다지 선호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다양한 식재료를 넣은 죽 종류가 정말 많기 때문에 왠만한 밥보다 훨씬 맛있는 죽을 먹을 때가 많은 것 같은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집 근처에 죽이야기가 있는데 첨엔 본죽 짝퉁인가?! 하는 생각을 했다가 몇 번 먹다보니 맛있는 죽이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마치 도장깨기를 하듯이 하나씩 먹어보곤 하는데 왠만한 죽들이 전부 맛이 좋아서 만족하고 있는게 바로 죽이야기랍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죽이야기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메뉴를 깔끔하게 볼 수 있는 죽이야기 메뉴 추천을 한 번 해보도록 할께요. 직접 매장가서 메뉴를 보고 주문해도 되지만 가서 기다리는 것보다는 미리 전화를 주문을 하고 픽업 하는 것도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죽이야기 메뉴는 과연 어떤 어떤 메뉴들이 있을까요?!

 

 

 

 

귀한 식재료인 전복과 자연산 송이 등이 듬뿍 들어간 죽이야기 메뉴랍니다. 아무래도 귀한 식재료이기 때문에 가격대가 좀 있어요. 저는 한 번 먹어봤는데 사실 죽에 들어가 있어서 본래의 식감이나 맛에 비해서는 좀 아쉬운 느낌이지만 그래도 꽤나 괜찮았어요. 

 

 

 

 

첨에 죽을 맵게 먹는다고???!!! 라는 생각때문에 선뜻 도전하지 못했던 불낙죽이었는데 막상 먹어보고 나니 아주 감칠맛이!!!! 요건 사실 아픈 사람이 먹는 것보다는 별미로 먹기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ㅎㅎ 해산물이 듬뿍 들어간 것은 물론 매운 감칠맛이 아주 좋아요. 

 

 

 

 

죽이야기 메뉴는 한우도 듬뿍 들어가 있는데 한우라서 왠지 금방 아픈 기운도 떨치고 일어날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ㅋ 

 

 

 

 

일반적인 죽 메뉴들도 많은데 야채죽은 제일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죽메뉴인 것 같아요. 집에서 야채죽 하려면 재료 손질 하느라 손이 많이 가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사 먹을 수 있는 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역시나 매콤 화끈한 삼선짬뽕죽. ㅋㅋ 조합이 이상할 것 같지만 막상 먹어보고 나면 의외로 감칠맛이.. 다만 맵기 때문에 진짜 매운 거 잘 드시는 분들에게 추천추천. ㅋ

 

 

 

 

왠 크래커가 죽에 들어가 있나?? 싶은 죽이야기 메뉴의 별미 메뉴인데요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맛이 아주 좋아요. 

 

 

 

 

죽이야기 메뉴 추천으로 많이 하는 별미죽이랍니다.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조합이라서 맛이 좀 궁금해지는데 별미로 괜찮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모듬해물된장죽이 살짝 된장찌개에 밥 말아서 걸죽하게 먹는 느낌이라서 저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죽이라고 하면 가장 기본적으로 많이 찾는 베이스의 죽들. 이 외에도 죽이야기 메뉴는 단순히 죽 메뉴뿐 아니라 밥 메뉴와 이유식 메뉴 등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죽이야기 메뉴는 솥밥 메뉴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따뜻한 솥밥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날이 추우나 더우나 상관없이 솥밥은 맛도 맛이고 건강까지 생각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인 것 같아요. 그리고 솥밥뿐만 아니라 볶음밥 메뉴도 있더라구요. 

 

 

 

 

볶음밥뿐만 아니라 삼계탕까지.. 진짜 머 하나 빠질 것 없는 메뉴들이 가득!! 

 

 

 

 

그리고 죽이야기 메뉴 추천으로 많이들 하는 이유식 메뉴도 있어요. 이유식은 집에서 만드려고 하면 손도 많이 가고 매 번 힘이 드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준비를 하는 죽이야기가 있기 때문에 이유식 메뉴도 추천할만 한 것 같아요. 

 

 

 

 

죽이야기 메뉴가 생각보다 다양하고 많아서 저는 좀 놀랐어요. 단순히 죽 메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진짜 많은 메뉴들이 있어서 오히려 선택장애 올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