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순위 정리!

방송 연예 핫이슈|2021. 2. 18. 14:28

 


미스터트롯 순위 정리! 

 

 

미스터트롯은 벌써 방영한 지 1년 가까운 시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인기와 함께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티비 재방송을 봐도 미스터트롯은 꾸준히 재방송은 물론이고 어떤 채널은 하루 종일 미스터 트롯 방송만 나올정도로 여전히 그 인기를 과시하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이 많이 반영이 되는만큼 꾸준히 방송이 되는 것이 아닌가 싶은데요 예전에 미스터 트롯을 접하고 감동에 빠진 분들이나 새롭게 정주행하고 있는 분들 그리고 이제 미스터트롯을 접하게 되실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미스터트롯 순위 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미스터트롯은 미스트롯의 남자 버전으로 트로트하면 여자가 부르는 맛도 있지만 남자가 부르는 구수한 맛 또한 너무너무 좋죠?! ㅎ 그래서 저도 미스터트롯에 빠져사는 1인 중에 하나인데요 저도 저이지만 부모님 세대에서 정말 미스터트롯을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 이렇게까지 좋아할일이야? 싶은데 그렇게까지 좋아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미스터트롯은 각종 예선을 거쳐서 최종 7인이 생방송 무대에서 경연을 펼치고 마스터총점 50%와 대국민응원 20% 그리고 현장 문자투표 30%를 집계해서 최종 순위를 발표하였는데요 과연 미스터트롯 순위는 어떻게 될까요?!

 

 

우선은 미스터트롯 본선 경연에 올랐던 TOP7!!! 

 

장민호님 / 김희재님 / 김호중님 / 이찬원님 / 영탁님 / 임영웅님 / 정동원님 

이중에서 생방송 경연을 통해서 미스터트롯 순위가 결정이 되었는데요 마스터총점이 무려 절반을 차지하기 때문에 가장 좋은 점수를 받아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생방송 중에서만 문자투표를 받아서 그 결과를 합산하다보니 마지막까지 정말 긴장감이 장난 아니었다고 할 수 있었어요. 

 

 

이 날 생방송이 밤 11시가 넘었던터라 진짜 어른분들께서는 늦은 시간까지 잠을 주무시지 못하고 ㅜㅜ 진짜 고생아닌 고생...을 하게 되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MC하면 진짜 빠질 수 없는 김성주님. ㅋㅋㅋ 어쩜 이렇게 진행을 잘 보시는지. ㅋㅋㅋ 옛날부터 지켜봐왔지만 진짜 MC잘 보시고 말도 위트있게 잘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물론 미스터트롯 최종 순위는 대략 이렇게 2분에게 집중됐을 거예요. 워낙 예선때부터 두드러지게 잘 하시기도 하셨고 인기도 많았기 때문일텐데요 임영웅님과 영탁님. 과연 두 분 중에서 누가 최종 우승을 하셨을까요?!

 

 

싱겁게 바로 결과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은 임영웅님!!! 쏴리질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터총점은 물론 대국민응원투표와 실시간 국민투표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모두 1위로 총점 3,890점을 받으며 최종 우승!! 진을 차지하셨답니다. 역시나 넘사벽 인기!! 이렇게 노래도 잘하고 인기도 많고.. 게다가 외모까지 훈훈... +_+ 이런 남좌... 진짜 전국의 모든 엄마들의 사윗감 1등이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2등 선은 영탁님. 임영웅님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점수였는데 역시나 실시간 국민투표가... 승패를 제대로 가렸답니다. 그래서 두 분 중 누가 되어도 이상하지 않았을 상황이었겠지만 결과적으로는 영탁님이 2위를 차지하며 선을 차지했어요. 

 

그럼 쭉쭉 이어서 미스터트롯 순위 한번 보도록할까요?! 3위는 찬또배기 이찬원님이 차지했답니다. 특이한 점은 마스터총점은 1위였는데 역시나 시청자 점수에서 크게 갈렸답니다. 아직 20대임에도 불구하고 전문가에게 인정받은 실력파라고 할 수 있는데 앞으로는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된다고 할 수 있겠어요. 

 

 

그리고 미스터트롯 순위 4위는 김호중님. 시원시원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서 볼 때마다 앞도당하는 느낌이었는데 최종순위또한 굉장히 높게 차지하셨어요. 

 

 

그리고 5위는 정동원님이라고 하기엔 넘 어린 정동원군! ㅎ 이렇게 어리고 귀여운 친구가 트로트를 어쩜 그렇게 맛깔나게 부르는지... 볼수록 신기하고 또 눈물짓게하는 호소력짙은 목소리 땜에 시선이 가는 친구인 것 같아요. 역시나 앞으로는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된다고 할 수 있겠죠?! 

 

그리고 미스터트롯 순위 6위는 장민호님, 7위는 김희재님이 최종 차지하셨답니다. 이렇게 순위가 정해지긴 했지만 사실 TOP7에 들어있는것만으로도 모두 다 너무 대단하시고 멋지신 것 같아요. 모두에게 박수를!!! 짝짝짝!!! 앞으로 이렇게 멋지게 성공무대를 가지셨으니 앞으로는 탄탄대로만 걷길 바랍니다. 

 

이렇게 해서 미스터트롯 순위 정리를 해보았는데요 다시 이렇게 정리하면서 보니깐 그 때의 감동이... 도로 밀려오는 누낌적인 누낌!! ㅎ 모두에게 꽃길만 있길 바라며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해봐야겠어요!! 

 

 

반응형

'방송 연예 핫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지프스 뜻  (0) 2021.02.22
미스트롯2 결승진출자 명단!  (3) 2021.02.19
미스트롯2 본선진출자명단!  (1) 2021.02.17
새해복많이받으세요 이미지 모음  (0) 2021.02.11
설날 이미지 그림 모음  (0) 2021.02.10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