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메뉴 가격 총정리!

 


 

 

롯데리아 메뉴 가격 총정리! 

 

 

 

롯데리아 좋아하시나요?! 저는 여러 버거 종류를 좋아하긴 하지만 롯데리아가 집 앞에 바로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자주 이용하는 편인데요 첨엔 그냥 햄버거가 땡겨서 갔다가 요즘은 롯데리아 메뉴가 종류도 다양해지고 이거저거 맛볼 수 있는 사이드 메뉴 등도 많아지면서 점점 더 롯데리아 메뉴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롯데리아도 맥도날드처럼 DT(드라이브 스루)가 있는 매장도 있기 때문에 차로 편하게 가서 주문하고 차에서 받아서 테이크아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끔 주변 사람들에게 사다달라고 부탁하게 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요. ㅎ

 

그래서 오늘은 롯데리아 메뉴 가격 총정리! 롯데리아에 어떠한 메뉴들이 있고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미리 알아보고 먹고 싶은 적당한 햄버거나 다양한 메뉴들을 미리미리 선택해보시는데에 도움을 드리고자 준비한 포스팅이랍니다. 

 

 

 

롯데리아 메뉴 가격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홈서비스와는 가격이 상이하며 일부 메뉴는 모든 점포에서 판매가 되지 않는다는 점도 함께 알려드려요! 

 

 

햄버거하면 세트메뉴를 빼놓고 이야기할 수가 없죠. 저는 햄버거만 먹으면 뭔가 밋밋하고.. 또 목도 막히고... 해서 꼭 햄버거 먹을 때에는 세트메뉴로 먹는 편인데요 콜라와 후렌치후라이, 햄버거의 조합은 진짜 누가 생각한건지.. 넘나 찰떡으로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저는 대부분 세트메뉴로 주문하는 편인데요 특히 밀리터리 버거는 군대에서 먹던 햄버거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고 해서 저도 한 번 먹어봤는데 저는 물론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여자이지만 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게다가 재미는 덤! 재미있게 직접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메뉴이기 때문에 색달랐던 것 같아요. 

 

 

롯데리아 메뉴 가격을 보면 치킨 메뉴 또한 빼놓고 롯데리아를 이야기할 수 없는데요 KFC만큼이나 치킨하면 빼놓을 수 없는 햄버거 프랜차이즈가 바로 롯데리아죠. 가끔 치킨이 먹고 싶을 때 저는 롯데리아도 애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다양한 소스 종류도 그렇고 세트 하나면 진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롯데리아 메뉴 가격은 햄버거 단품으로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기본 세트메뉴와 추가구성으로 단품 햄버거를 주문하거나 혹은 햄버거 하나만 먹고 싶은 경우에도 단품으로 주문할 수가 있답니다. 

 

 

 

저의 영원한 사랑!! 불고기버거!! 불고기버거는 진짜 어렷을 때부터 먹었어서 그런지 지금도 불고기버거를 먹으면 그 어렷을 때 느낌이 많이 나는 것 같아요. 추억의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ㅎ 어릴땐 햄버거를 지금보다 더 광적으로 좋아했어서 진짜 엄청 사달라고 쫄랐떤 기억이. ㅎㅎㅎ 

 

롯데리아 메뉴는 치킨 단품이외에도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있어요. 

 

 

지파이는 대만에서 유행한 대표적인 디저트인데 롯데리아에서 그걸 도입했답니다. 거다란 튀김이라 먹기 좀 불편하긴 하지만 큼직해서 그런지 바삭함도 더욱 업업!! 

 

 

그리고 다양한 롯데리아의 사이드 메뉴들.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롯데리아 메뉴가 있어서 사실 선택장애 있는 사람에겐 메뉴 선택이 정말 어려울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ㅎ

 

롯데리아 메뉴는 의외로 음료 종류도 정말 많아서 굳이 카페에 가지 않아도 가볍게 마실 수 있는 그런 음료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이렇게 해서 오늘은 롯데리아 메뉴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는데요 메뉴 선택에 도움이될만한 정보였길 바랍니다!! 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