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메뉴 총정리!

 


bhc치킨 메뉴 총정리! 

 

 

저는 치킨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서 먹을 수 있는 최애 메뉴 중에 하나인데요 요즘은 치킨 프랜차이즈가 진~~~짜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 또한 쏠쏠한 게 바로 치킨 메뉴인 것 같아요. 아니 메인 재료는 치킨인데 어쩜 이렇게 다양하고도 다양한 맛을 낼 수 있는건지요?! ㅋ 그래도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고 늘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메뉴 중에 하나가 바로 치킨인데요 그 중에서도 오늘은 bhc치킨 메뉴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답니다. 

치킨 메뉴라고 해서 후라이드 양념 이정도만 생각하신다면 오산 중에 오산! ㅋ 진짜 이렇게도 메뉴 종류가 다양했나 싶게끔 너무 많은 메뉴들로 선택 장애가 올 수도 있는 게 바로 bhc치킨 메뉴인데요 그렇다면 어떤 어떤 메뉴들이 있는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ㅎ 

 

 

bhc치킨 메뉴 중에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없는 것이 바로 베스트 메뉴와 신메뉴!! 저는 신메뉴는 나오면 한 번 도전을 해보긴 하는데 사실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다 맛있다.. 라고 할 수는 없지만 신메뉴에 도전했다가 맛있는 거 딱 걸리면 마치 보물을 발견한 것처럼 ㅋㅋ 어찌나 행복하던지. bhc도 포테킹이라고 튀김반죽에 감자를 입혀서 더욱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고 하는데 탄수화물까지 섭취할 수 있으니 식사 대용으로도 넘 좋을 것 같아요. 

 

bhc치킨 메뉴 중에 베스트 오브 베스트!! 뿌링클은 진짜 저에게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 아니 뿌링클은 도대체 어떻게 만든거죠?! 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맛날 수가 있는건지 ㅋㅋㅋ 넘나 맛나서 먹다보면 치킨 순삭!! 맛초킹과 레드킹 또한 강렬한 맛으로 입 맛이 확확 땡기가 만들었다지용. ㅋ 후라이드는 기본 중 기본 정석이구요. 그래서 저는 bhc치킨 하면 종류도 종류지만 대부분 기본 이상은 해서 즐겨 먹게 되는 것 같아요. 

 

 

그렇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bhc치킨 메뉴 총정리 한 번 볼께요. 진짜 메뉴가 의외로 다양하고 많아서 선택장애 오시는 건 책임지지 못합니다. ㅎㅎㅎ 

청양고추 시즈닝을 더해서 진짜 매콤매콤. 매운 거 좋아하는 분들은 이거 완전 강추하더라구요. 저도 몇 번 먹어봤는데 너무 매워서... 저는 쉽게 도전할 용기는 안나긴 하지만 그래도 입 안이 얼얼한 기분이 땡길 땐 바로 맵소킹!! 

 

 

골드킹은 달달하면서도 짭쪼롬한 양념이 특히나 매력적인데 일명 단짠단짠!! 단짠하면 골드킹을 빼놓을 수 없죠. 우리 입 맛에 단짠은 거부할 수 없는 맛조합인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스트레스 때문에 너무 지치고 힘들때 이렇게 단짠으로 가주면 어느새 스트레스는 저만치 멀어져 있더라구요. ㅎㅎ 

 

 

스틱은 닭다리만 모아놓은 메뉴인데 닭다리만 좋아하는 분들에겐 딱!! 한마리 닭이 깔끔한 느낌이지만 하지만 내가 조아라하는 부위만 골라서 먹을 수 있다는 건 넘 좋죠. 

 

bhc치킨 메뉴 중에 블랙올리브는 첨에 먹었을 때 무슨 요리 하나 먹는 것처럼.. 풍미가 너무 좋더라구요. 고급진 맛이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마라칸은 마라향이 가득한 치킨인데 이제 마라 메뉴가 치킨에까지 !! 치킨 가득 마라 !! 마라는 첨에 먹었을 때 향신료 때문에 살짝 거부감이 있었는데 은근 중독성이 있어서 자주 찾게 되는 메뉴였는데 치킨이랑도 조합이 나뿌지 않더라구요. 중국 요리가 돼지고기나 닭고기를 이용한 요리가 많아서 그런지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의 사랑 레드킹 !! ㅋㅋㅋ 매운 거 넘 좋아하는 1인이랍니다. ㅋㅋㅋ

 

 

맛초킹은 광고에서 전지현님이 나오는 걸 보면서 호기심 때문에 주문을 해보았었는데 의외로 양념조합이 너무 좋아서 반하게 된 메뉴예요. 그래서 주기적으로 찾게 되는 메뉴인 것 같아요. 

 

 

뿌링클은 말해모해~~ ㅋㅋ bhc치킨 메뉴의 대표라고 할 수 있답니다. 

 

 

달달하면서도 짭쪼롬한 갈비소스가 가득한 갈비레오! 이거 먹으면 갈비 먹은 것 같은 착각이.. ㅋㅋ bhc치킨 메뉴가 진짜 종류가 다양한 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메인 치킨 메뉴이외에도 사이드메뉴 또한 빼놓을 수 없겠죠!! 저는 치킨 먹을 때 치킨만 메인으로 먹는 것도 좋지만 사이드 한두가지 함께 곁들이면 포만감이 진짜 장난 아니잖아요. 그래서 메뉴 볼 때에도 어떤 사이드가 있나... 한 번쯤 찾아보게 되는데요 과연 bhc치킨 메뉴에는 어떤 사이드가 있을까요?!

 

 

다양한 사이드까지 더해진 bhc치킨 메뉴 총정리!!! 메뉴 주문하실 때에 선택장애 올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행복한 고민하시는데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만 포스팅 마무리할께요. 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