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장도연 차종 자동차 정보!

알쏭달쏭한것들|2020. 2. 16. 02:05

 


 

MBC 나혼자산다 중

 

MBC 나혼자산다는 요근래 가장 인기있는 예능 중에 하나인데요 고정멤버외에도 매번 특급 게스트들이 나오기 때문에 게스트에 대한 화제성 또한 엄청난데요 그래서 그런지 기대와 관심 속에 방영된 나혼자산다 장도연편이 엄청난 이슈가 되었어요. 

그 중에서도 장도연 차종에 대한 관심이 정말 많았는데요 아무래도 연예인들이 입고 먹고 타고 사는 곳에 대한 궁금증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인 것 같아요! 

 

 

특히나 제법 커보이는 차에 비해서 부족한 운전실력 때문에 큰 웃음을 주었었는데 사실 이 때에 주차 실력보다 더 눈에 들어왔던 게 있죠. 

 

 

그건 바로 나혼자산다 장도연 차종 자동차 정보랍니다. 딱 보기에도 외제차같은 으리으리함이 느껴지는 차였는데요 연예인은 한 번 뜨면 엄청난 돈을 번다는 게 정말 사실인가봐요. 물론 꽤나 오래된 연예계 생활을 한 장도연이기는 하지만 커다란 외제차를 몰고 다니니 말이예요. 

 

 

그렇다면 과연 나혼자산다 장도연 차종 자동차 정보는 무엇?! 그것은 바로바로바로 벤츠에서 나온 SUV GLE 쿠페랍니다. 

 

벤츠 GLE 쿠페는 중형 SUV로 스포츠형 SUV예요. 그래서 그런지 SUV임에도 굉장히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GLE 쿠페는 일반적인 GLE와는 디자인이 좀 다르다고 하네요. 

 

 

왼쪽이 GLE 쿠페이고 오른쪽이 일반적인 GLE모델의 디자인. 두가지를 비교해서 보니 확연한 차이가 나죠?! 쿠페 GLE가 훨씬 더 스포티한 외관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좀 더 날렵하고 엣지있어보이는 게 특징인 것 같아요. 왠지 느낌인지 몰라도 차체도 더 길어보이네요. 

 

나혼자산다 장도연 차인 벤츠 GLE 쿠페는 가격 또한 어마어마한데요! 무려 1억 7백만원!! 물론 2016년에 출시된 게 가장 최근에 출시된 것이기 때문에 현재는 중고로만 구할 수 있긴 하지만 1억이라니요... BMW5시리즈나 아우디 A6에 비하면 정말 후덜덜한 가격인 것 같아요.

2020년형으로 출시가 되긴 했는데 가격은 9,150만원~1억 1,200만원 사이라고 하니.. 가격이 크게 변한 건 없네요. 

 

2020년형 벤츠 GLE 쿠페 모델은 훨씬 더 세련되고 SUV특유의 스포티함이 강조되긴 했지만.. 역시나.. 가격의 압박이... 엄청난 녀석이라서 저는 언제쯤이나 이런 차를 타볼 수 있을까요...?! 나혼자산다 장도연편에 나왔던 골목길 주차 저는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차는 없네요... 하하하...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