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메뉴 총정리!!

 


 

 

본죽 메뉴 총정리!! 

 

 

 

본죽이 처음 문을 연 것은 2002년 한일 월드컵의 열기가 정말 뜨겁다 못해서 우리나라를 뒤흔들던 당시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첫 시작은 죽전문점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도시락이나 설렁탕 등등.. 다양한 프랜차이즈를 넓혀가고 있답니다. 하지만 저에겐 역시나 죽전문점하면 바로 본죽!이 떠오르는데요 주변에 아픈 사람이 있거나 병문안을 가야하거나.. 혹은 내 몸이 아프거나 약을 먹어야할 때는 죽을 가장 먼저 떠올리게 되고 그 죽중에서도 본죽을 먼저 떠올리게 된답니다. 

 

 

 

 

예전에는 죽이라고 하면 흰죽이나 계란죽처럼 그렇게 맛있지는 않지만 아프니깐 입이 까끌려서.. 혹은 입맛이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찾게 되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의외로 다양한 메뉴를 보면 본죽만큼 맛있는 한 끼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게다가 꼭 아프지 않아도 언제든 생각나서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맛을 보장하는 본죽에는 메뉴들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본죽의 메뉴에 대해서 한 번 총정리!! 해보도록 할께요. 

 

 

 

특히나 요즘은 본죽을 매장에 가서 직접 먹는 경우도 있지만 배달을 시켜 먹거나 혹은 포장을 하기 위해서 주문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 미리 본죽의 메뉴를 보고 어떠한 메뉴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방문을 한다면 더 좋지 않을까 해서 한 번 정리해보았답니다. 본죽은 미리 방문 전에 전화로 주문을 해두면 1,20분 정도면 깔끔하게 포장을 해주기 때문에 미리 주문하고 방문하는 걸 추천드리는데 요즘은 본죽 대표번호가 있어서 어렵지 않게 전화주문도 가능하더라구요.

 

 

본죽의 메뉴 가격!! 한 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저의 최애 사랑하는 메뉴라고 한다면 바로 전복죽!! 이라고 할 수 있죠. ㅋㅋㅋ 전복죽뿐만 아니라 전복내장죽도 별도로 있어서 좀 더 깊고 진한 풍미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본죽의 메뉴 추천으로 저는 전복내장죽도 괜찮더라구요. 바다향 가득한 내장죽맛이 일품이더라구요. 풍미가 아주 굿굿!! 전복의 양에 따라서 메뉴 구성이 다양하게 되어 있어서 가격도 각기 다른 다양한 전복죽 종류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본죽의 메뉴는 주로 바다에서 나는 식재료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깊은 풍미를 느끼기에 고기류는 죽이랑 좀 안 어울릴 수 있는데 바다향 가득한 다양한 식재료를 사용해서 그런지 신선하면서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죽 메뉴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특히나 홍게죽 시리지는 다른 곳에서는 맛보기 힘든 시그니처 느낌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홍게의 풍미가 가득한게 너무 맛이 좋답니다. 

 

 

 

 

그리고 쇠고기 버섯죽은 본죽의 베스트 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데 가장 무난하면서도 맛있게 맛볼 수 있는 메뉴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서 저는 자주 찾는 본죽의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죽이랑 굴이 의외로 꿀조합이기도 해요. 굴이 바다향을 가득 품고 있어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풍미가 살아있다고 할 수 있는데 평소에 굴을 그다지 선호하는 편은 아니었지만 본죽의 굴죽을 먹어보고서 꽤나 매력적인 맛이라고 느꼈답니다. 

 

 

 

그리고 본죽에는 정말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죽이라고 하면 밍숭맹숭하고 단조로운 맛일 것이라는 편견을 뒤바꾼 것이 바로 본죽이랍니다. 집에서 먹는 죽과는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특히나 김치죽이나 낙지죽 짬뽕죽같은 퓨전 메뉴는 신박하더라구요. ㅎㅎ 마치 해장용으로 죽을 먹기에도 좋다고 해야할까요?! ㅎ 그래서 첨엔 조합이 좀 이상하다...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막상 맛을 보고 나니 아니 이거슨 넘나 맛난것!!! ㅋ 

 

 

그리고 본죽의 메뉴에는 쌀이 들어가지 않은 단팥죽이나 호박죽이나 흑임자죽과 같은 다양한 견과나 야채 등을 이용한 죽들도 있답니다. 깔끔하고 진한 맛이 본죽 추천 메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또한 본죽에는 사이드메뉴로 나오는 쇠고기 장조림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첨에 쇠고기 장조림 맛을 보고 아니 죽집에서 장조림이 이렇게 맛이 있어도 되냐며 ㅋㅋㅋ 혼자서 엄청 먹었던 기억이. ㅎㅎㅎ 죽 먹을 때 살짝 부족한 맛을 장조림이 채워주는 그런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이러한 장조림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기도 하답니다. 

 

 

 

그리고 본죽의 메뉴에는 후식으로 함께하기 좋은 다양한 음료종류들도 있답니다. 

 

 

 

 

이 외에도 본죽의 메뉴에는 아이들 이유식으로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 이유식 집에서 만드려고 하면 손도 많이 가고 아이보는 것만으로도 벅찰 때에 간편하게 구입해서 먹일 수 있는 것 같아요. 본죽의 메뉴가 많다고는 생각했었는데 이렇게나 많았었나.. 하는 생각을 포스팅을 정리하면서 알게된 1인이랍니다. ㅎㅎ 이렇게 다양한 본죽 의 메뉴들이 있는데 저는 아직도 먹어보지 못한 메뉴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오늘부터 본죽의 메뉴 도장깨기 하나씩 해봐야겠어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