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메뉴 총정리!!

 

배스킨라빈스 메뉴 총정리!! 

 

 

배스킨라빈스 좋아하시나요?! 저는 얼죽아(얼어죽어도 아이스)라서 겨울에도 아이스음료는 물론이고 아이스크림을 자주 먹는 편인데요 뭔가 느끼한 거 먹고 나서 아이스크림 같은 거 먹으면 깔끔하게 내려가는 그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배스킨라빈스를 자주 찾는 편인데요 배스킨라빈스는 1945년에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아이스크림 브랜드라고 해요. 한달을 31일로 보았을 때 한달 동안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해서 배스킨라빈스31이라는 브랜드네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현재는 다양한 신메뉴의 등장으로 인해서 31이라는 의미가 많아 사라져서 현재는 배스킨라빈스라고만 부른답니다. 우리는 쉽게 배라라고도 부르죠. ㅎㅎㅎ

 

우리나라에는 1995년에 spc그룹(삼립)에서 들여와 유통 및 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라고 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라에 방문하기 전에 어떤 어떤 맛이 있는지 그리고 배라의 아이스크림 사이즈 용량 가격 등등 다양한 배스킨라빈스 메뉴 가격 총정리!!를 한 번 해보도록 할께요. 

 

일단 다양한 베스킨라빈스의 사이즈에 대해서도 한 번 알아보도록 할께요. 

 

 

배스킨라빈스는 사이즈별로 가격이 구분되어 있는데요 사이즈에 따라서 컵과 콘을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싱글레귤러 3,200원(115g)

싱글킹 4,000원(145g)

더블주니어 4,300원(150g)

더블레귤러 6,200원(230g)

 

이렇게 사이즈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콘으로 받게 되면 예쁜 비주얼을 자랑하지만 아이스크림 특성상 금방 녹아내리기 때문에 천천히 먹는 경우라면 컵에 받는 게 좋답니다. 

 

 

 

그리고 베스킨라빈스 메뉴는 파인트를 넘는 사이즈의 경우는 매장에서 한 번에 먹기에 양이 많아서 포장을 해서 먿는 경우가 많은데요 어릴 때 손님이 오셨을 때에 베스킨라빈스의 큰 팩을 선물로 사오시는 경우에는 엄청나게 기분이 좋았던 것 같아요. ㅎㅎ 

 

파인트 8,200원(320g)

쿼터 15,500원(620g)

패밀리 22,000원(960g)

하프겔런 26,500원 (1,200g)

이렇게 각각 배스킨라빈스 사이즈를 구분하고 있는데요 하프겔런은 비주얼이 진짜 후덜덜할 것 같아요. ㅎㅎㅎ 엄청난 크기겠죠?! 보통은 하인트 사이즈가 2,3인 정도가 한 자리에서 먹기 좋은 사이즈이고 쿼터가 파인트의 2배정도 되는 양이니깐 4,5인 정도는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을정도의 양이되겠네요. 

그렇다면 이렇게 배스킨라빈스 사이즈를 알아보았으니 본격적으로 어떠한 맛의 메뉴가 있는지 배스킨라빈스 메뉴를 한 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배스킨라빈스는 공격적인 마케팅때문인지 신메뉴가 이전에 비해서 정말 많아졌는데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서 다양한 제품을 쏟아내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늘 똑같은 그렇고 그런 베스킨라빈스에서 벗어나고픈 노력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매달 신메뉴를 출시하고 인기가 있는 경우에는 정식 메뉴로 나오기도 하는데요 제 입맛엔 넘나 맛났는데 사라진 메뉴들을 보면 살짝 아쉽기도 하더라구요. ㅎ

 

 

 

 

베스킨라빈스 메뉴 중에 아몬드 봉봉은 저의 최애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ㅎ 초코초코맛에 아몬드가 쏙쏙! 고소함이 배가 된답니다. 또한 엄마는 외계인도 좋아하는데요 엄마는외계인 또한 원래는 한정메뉴였지만 인기가 너무 많아서 정식 메뉴가 된 것은 물론이고 현재까지도 베스트 메뉴에 손 꼽는 메뉴라고 해요. 그리고 에스프레소 앤 크림은 커피맛을 즐기는 사람에게 딱인 아이스크림이기도 하답니다. 민트 초콜릿 칩과 슈팅스타 등등은... 호불호가 강한 메뉴라고 할 수 있죠~~ ㅎㅎ 

 

 

 

또한 배스킨라빈스 메뉴 중에 레인보우 샤베트는 고기같은 느끼느끼한 거 먹고 상큼하게 입 안 정리해주는 1인자!! 라고 할 수 있답니다. ㅎㅎ 그래서 저는 고기 먹고 나선 꼭 레인보우 샤베트를 찾게되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은 색감이 넘 이뻐서 먹어보았는데 제 입맛엔 좀 달기말한.. 그런 느낌이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다양한 맛이 섞인 것도 인기가 많지만 요거트나 그린티, 바닐라, 초코처럼 한가지 맛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도 있답니다. 이렇게 정말 다양하고도 많은 메뉴들에다가 매달 신메뉴가 나오기 때문에 배스킨라빈스 메뉴는 정말 많다고 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많은 메뉴중에 베스트 메뉴는 무엇일까요?!

 

 

 

배스킨라빈스 베스트 메뉴!! 1위는 아이스 촉촉한 초코칩이네요. 2위는 엄마는 외계인 3위는 아몬드봉봉. 베스트메뉴 1,23위가 모두 제가 조아라하는 메뉴들!! 4위는 의외로 민트 초콜릿칩이랍니다. 호불호가 강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좋아하시는 분들이 더 많으신가봐요. 그리고 5위는 뉴욕치즈케이크! 6위는 체리쥬빌레, 7위는 슈팅스타, 8위는 오레오 쿠키앤크림이고 9위는 바람과함께 사라지다 마지막 10위는 사랑에빠진 딸기랍니다. 4위와 7위를 제외하곤 모두 제가 조아라하는 메뉴들이네요. ㅎㅎ 저의 입맛이 좀 대중적인편인가봐요. ㅎㅎㅎ

 

 

 

그리고 배스킨라빈스에는 다양한 디저트 종류가 있는데 완제품 포장이 되어있기 때문에 쟁여두고 먹기에도 좋은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다가 디자인이 긔욥고 이뻐서 아이들이 진짜 눈 돌아갈 것 같은 ㅎㅎ 그런 느낌이 드네요. 냉동실 문 딱!! 열었는데 이런 디저트들이 한가득!! 들어있다면... 생각만 해도 넘 행복할 것 같네요. ㅎㅎㅎ 나중에 성공하게 되면 이런 사치 한 번 부려보고 싶네요. ㅎㅎㅎ 

 

 

 

 

 

그리고 배스킨라빈스 메뉴라고해서 아이스크림만 있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예요!! 카페 메뉴도 많이 있답니다. 요즘은 카페 메뉴는 좀 있어줘야 사람들이 많이 찾더라구요. 그래서 배스킨라빈스에도 다양한 카페메뉴들까지!! 

 

이렇게 오늘은 배스킨라빈스 메뉴 총정리를 한 번 해보았는데요 아니 메뉴 종류가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놀란 1인이예요. ㅎㅎ 이렇게 많은 메뉴들을 다 맛이나 볼 수 있을지.. ㅎㅎ 정말 다양한 배라메뉴였어요!! 

 

 

 

 

 

반응형

댓글()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